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MUSIC IN KOREA season3 - 포장마차에서 @ 도두 등대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MUSIC IN KOREA season3 - 포장마차에서 @ 도두 등대

천사들의모후 2022. 12. 1. 15:11

현중투어 in 제주

행복했던 4박 5일의 MUSIC in KOREA seasons 3  투어를 차례로 정리할 예정입니다.

 

 

오래전에 계획했던 제주 여행, 드디어 다녀왔다.

MUSIC in KOREA seasons 3의 MV 6편이 제작된 제주도 

첫 번째 장소는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도두항, 도두 등대

주소 : 제주시 도두 일동 2605-3 

 

 

내가 가야할 곳, 빨간 등대

이 날 제주도 날씨는 포근한 편이었는데 도두 등대 앞에 가까이 갈수록 바람이 강해졌다.

비하인드 영상에서 바람 때문에 촬영 내내 고생하던 모습

바람이 많은 날이었나 보다 생각했었는데

그것이 아니라 도두 등대 앞이 유난히 바람이 많이 부는 장소인 것 같다.

 

 

당연히 도두등대 앞에서 MUSIC in KOREA seasons 3 "포장마차에서" 한번 들어줘야 제맛

 

날씨가 너무 좋아서 뮤비가 제대로 안 보이고 사진 찍는 내 모습만 보이는 불상사가 ㅋㅋㅋ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 해봐도 안 되서 포기하고

동행한 가족들과 "포장마차에서"를 함께 불렀다.

멀리 바다 낚시하는 분들이 계셨지만 주변에 아무도 없어서 크게 불렀다.

야외 노래방 ㅋㅋㅋ

 

새벽부터 비행기타고 오느라 온몸이 무겁고 그다지 컨디션이 좋지 않았는데

도두항 도착하자마자 기분 UP

사진찍고 노래까지 부르니 너무 행복해졌다.

등대가 아니라 내 얼굴만 보는 가족들, 행복한 내 모습을 보고 덩달아 좋아한다.

고맙다.

 

잘 안 보이지만, 등대에서 바라본 제주공항, 비행기 착륙하는 모습을 찍었다.ㅎㅎ

 

다음 장소로 이동하는 동안 차 안에서 다시 한번 "포장마차에서"를 들었다.

고마운 가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