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 현슐랭 제주맛집 @ 또올래 실내포장마차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 현슐랭 제주맛집 @ 또올래 실내포장마차

천사들의모후 2020. 9. 4. 19:54

객주리조림

8월 제주여행중, 감자탕을 좋아하는 일행이 있어서 한양 뼈감탕(제주시 애월읍 하귀로 38)에 가려고 했으나 영업시간인 저녁 8시까지 갈 수 없는 상황이라서 현중의 팬들이랑 가려고 아끼고 아껴두었던 또올래 실내포장마차(제주시 삼무로 3길 14)에 가서 저녁을 먹었다.

 

또올래 실내포장마차 주변은 현지인들의 먹자골목 같은 곳이었고,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근처에 알아서 주차해야 한다.

가면서 미리 전화로 예약했더니 방으로 안내해주셨다.

관광객을 위한 식당이 아니라서 기대하는 것보다 안 친절할 수 있다고 일행들에게 알렸는데, 모두 기대 이상으로 친절하다는 반응 ㅎㅎ

 

현중의 영상에서는 수육도 시켰는데, 정신이 없어서 아쉽게도 객주리 조림만 주문했다.

난 아직 먹고 싶은 것이 많아서 현중의 표현대로 "죽어도 여한이 없지"는 않지만, 꽤 맛있었다.

제주의 유명한 고등어조림, 갈치조림과 비교해볼 때, 충분히 경쟁력 있는

생선 살도 많고 맛있고, 조림에 들어있는 무와 감자 그리고 콩이 맛있었다. 

 

다음엔 팬들이랑 가서, 수육도 먹고, 객주리 조림도 천천히 음미하고 싶다.

너무 늦게 배고픈 상태로 가서 허겁지겁 먹느라 정신이 없었다. 대신 엄청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