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 현슐랭 제주맛집 @ 한양뼈감탕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 현슐랭 제주맛집 @ 한양뼈감탕

천사들의모후 2020. 7. 12. 15:03

https://youtu.be/7hJ-Q9AXB_8
+

2020년 7월 12일 오전에 다녀온 따끈따끈한 기록!!!

제가 간 것은 아니고...

서울 사는 헤네치아가 가족들과 제주여행 중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예정된 일정이 있어서 현슐랭가이드 따라 모든 맛집 투어는 어려울 것 같지만

꼭 한곳이라도 가서 사진 찍어 보내겠다고 했는데

한국 헤네치아 인증을 위해 현중 부채를 가져간 것이 너무 기특 ㅋㅋ

부채 귀엽다고 했더니 일본 공연 갔을 때, 옆자리 팬이 나눠주신 거라고...

이 자리를 빌려 현중 부채 나눠주신 일본 팬께도 감사인사 전합니다.ㅎㅎ

+

현슐랭가이드 기준, 전국 떡볶이 중에 1위 2위안에 든다는 진영스넥은

오늘이 일요일이라서 문을 닫았답니다. 아쉽네요.

 

전국 그리고 전 세계 헤네치아 여러분

내 스타 김현중 씨 만나는 그날까지 모두 모두 건강하세요.

 

+

 

제주도에서의 마지막 아침 뼈해장국을 먹었다.

우리의 현슐랭 맛집, 한양뼈감탕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