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 현슐랭 제주맛집 @ 어멍횟집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 현슐랭 제주맛집 @ 어멍횟집

천사들의모후 2020. 7. 16. 11:07

https://youtu.be/uAR09ZugZ_8

2020년 6월 중순에 어멍횟집에 다녀왔습니다.

현슐랭가이드에 뽑힐 맛집인 줄 몰랐지만,

작년 현중씨 지인분 인스타에 올라왔던 사진 속 매장 간판을 기억하고 있다가 제주도 여행 중에 일부러 찾아갔었습니다.

혹시나 내스타 김현중 씨 사인이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역시 사인이 있었습니다. 무려 2014년 사인 ㅎㅎ

 

우리는 현중씨 일행이 먹은 것으로 예상되는 어멍횟집 특선이 아닌 스페셜로 먹었습니다.

사진 이외에 매운탕도 있었지만, 다 먹을 수 없을 만큼 많은 양이어서...

매운탕이 나올 즈음 먹다가 지친 상태라 사진도 없네요.ㅎㅎ

 

현중채널을 보고 갔으면 더 잘 먹었을 텐데...

처음에 나왔던 고등어회, 갈치회 다 먹느라 다음에 나온 회의 양을 보고 놀랐던 기억!

횟집에는 콘치즈 먹으러 온다는 현중 씨 말을 들었다면 한입이라도 먹었을 텐데

한입도 안 먹고 온 거 지금 후회 중 ㅋㅋㅋ

주방장님이 고기와 생선을 다져 만든 떡갈비도 딱 한입만 먹고 다 남겨야 했어요.

지금이라면 회 무리해서 먹지 않고 남겨서 회덮밥으로 해 먹고 매운탕까지 맛있게 잘 먹었을 것 같은데, 많이 아쉽네요.

진짜 회만이라도 먹어야 한다는 일념으로 갈치 초밥, 새우 초밥, 알밥 같은 것은 다 남겼던...

 

다음에는 더 배고픈 상태로 가거나, 더 잘 먹는 일행과 함께 가서

현중 씨 일행이 먹었던 것이 어멍 특선이었는지 아닌지 여쭤본 후 같은 것으로 주문하고

현중 씨 일행이 먹었던 그 방에서 

현중 씨가 알려준 비법대로 백김치에 간장만 찍은 회를 싸 먹고,

페이스 조절하느라 남긴 회는 회덮밥으로 먹고,

현중 씨처럼 끝까지 맛있게 잘 먹고 와야 할 것 같아요.

 

즐거운 제주여행을 더 즐겁게 만들어준 현슐랭가이드 제주 맛집!!!

현중 씨의 오랜 단골 횟집에 저도 다녀왔습니다.

현중채널 덕분에 특별한 추억이 된 어멍횟집, 다음에 또 가면 더 특별한 느낌일 것 같아요.

또 가고 싶은 현슐랭 제주 맛집^^ 

+

지난번에 배불러서 다 못 먹었던 것이 아까워서

이번엔 1만 6 천보 걷고 걸어 허기진 상태로 찾아갔고

끝까지 맛있게 먹고 왔다.ㅋㅋ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