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현중씨, 여기 어때요? 3화 @ 사나산아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현중씨, 여기 어때요? 3화 @ 사나산아

천사들의모후 2020. 5. 28. 21:36

youtu.be/_BYJgj-8gAM

코로나19가 아니었다면 더 일찍 다녀왔을터이고,

해외팬분들이 오신다면 함께 모시고 가려고 맘먹고 있었던 현중추천 맛집 [사나산아]

오가는 길이 많이 막혀서 힘들었는데 모처럼 한국 헤네치아들이랑 현중수다를 떨면서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현중 일행은 해물파전, 모두부, 도토리묵 무침, 황태두부전골+돌솥밥, 오리주물럭을 주문해서 우리도 똑같이 먹고 싶었지만 다 먹을 자신이 없어서

황태구이정식과 해물파전을 시켰다. 황태구이 정식에 순두부와 도토리묵 무침, 샐러드가 나와서 오리 주물럭을 빼고는 비슷하게 먹은 듯 싶다.ㅎㅎ

음식은 깔끔하고 서울에 비해 음식값은 상대적으로 싸고 맛있었다.

현중이 다녀간 추천 맛집이라서 더 맛있게 먹었고 더 즐거울 수 있었다.

아, 행복해!!!

 

# 사나산아 : 경기도 양천군 옥천면 사나사길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