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채널] 반지의 비밀 본문

현중채널

[현중채널] 반지의 비밀

천사들의모후 2019. 8. 16. 14:27

 

 

 

 

 

 

 

 

 

 

 

 

 

 

 

https://www.youtube.com/watch?v=r_YLisvwRj4

 

 

요즘 앨범준비 월드투어 준비에 바쁜 현중씨

[현중채널]을 사랑하는 독자들을 위해 승교PD가 공연 연습직전에 바쁜 현중씨 촬영에 성공했는데...

설명서 안읽기가 특기인 것 처럼 연습없이 규칙파괴자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바로 게임 돌입

이 게임이 승교PD는 어려웠었던 것 같은데 예상과 다르게 현중씨는 잘하는 ㅋㅋ

안타까운 것은 실패 미션이었던 춤추는 현중씨를 볼 수 없어졌다는 것

다음 게임 실패하면 다시 춤추는 현중 벌칙수행 꼭 하는 걸로 ㅋㅋㅋ

 

에필로그의 그 반지, 이번 [NEW WAY] 서울 사인회 때 팬이 직접 선물하는 거 목격한 나 ㅋㅋ

직접 두드려서 만든 반지라고 공방도 알려주셨었는데...

내가 두드리면 저렇게 예쁜 반지가 안될 것 같아서 포기했었는데, 오늘 [현중채널]을 보니 다시 만들고 싶어졌다.ㅋㅋㅋ

 

바쁜 현중씨~ 건강하게 준비 잘하세요.

요즘 [SALT] 열심히 듣고 있어요. 정말 좋은 노래 선물 고마워요♡

김현중 2019 월드투어 BIO-RYTHM과 日 8Th 싱글앨범 [THIS IS LOVE]의 성공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