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채널] 과자 맞히기 본문

현중채널

[현중채널] 과자 맞히기

천사들의모후 2019. 6. 28. 19:10

 

 

과자를 사러왔습니다. 자신있는 거 골라주세요. 맞출거 같은거

자신있는거 고르면 되죠? 네

일단 꼬깔콘, 콘 옥수수, 치토스, 쌀로별, 오잉, 썬칩, 스윙칩, 포카칩, 새우깡은 솔직히 있어야 돼요. 바나나킥, 양파링, 고래밥, 포카칩, 오감자

그거만 넣으면 될거 같은데

 

 

 

김현중채널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김현중입니다.

 

 

 

어저께에 이어서 고기 콘텐츠 그리고 라면 맞추기 컨텐츠인데, 눈을 가리니까 생각보다 쉽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과자라면은 조금 더 맛을 맞히기 쉽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이렇게 과자를 준비해봤습니다.

 

 

 

과자는 특유의 식감이 있잖아요? 그래서 과자를 가루로 빻아서 가루를 먹어보고 '이 과자가 뭐다'라고 맞힐건데요. 앞서서 여기 15개의 과자가 준비되어 있고요. 15개에서 제가 2개까지만 틀려보겠습니다. 솔직히 꼬깔콘 고소한 맛, 매콤하고 달콤한 맛 이정도 말고는 거의 다 맞힐수 있을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제가 어렸을때부터 많이 먹던 쌀로별은 저보다 1살이 어린 과자에요. 1987년도. 저랑 같이 34년을 같이했던 과자인데, 이거 같은 경우는 꼭 맞힐 수 있고요.

 

 

 

오늘은 기필코 성공해서 여러분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화이팅!!!

 

 

 

너무 곱게 빻으면 향이 날라가서

어 보시면 안돼요.

보지 않아요. 아트 매틱이 일로와.

 

 

 

준비됐어요? 네 준비됐습니다. 눈 가릴게요. 15개중에 마지막 기회 줄게요. 3개까지

2개 2개 아 3개 그래 3개 틀릴 수 있어. 일부러 3개 틀려도 되죠? 아, 그런건 없어요.

왜 그런게 어딨어요? 일부러 3개, 실력대로

알았어요. 실력대로

눈 가리겠습니다. 참고로 이 안대는 이 게임을 위해서 특수 제작된 안경으로서 절대 보이지 않습니다.ㅋㅋ

 

 

 

1번 갈께요. 아 근데 냄새만 맡아도 모르겠다. 썬칩. 광고도 기억나요. 태양처럼 산다 썬칩

 

 

 

이건 냄새가 좀 오징어 냄새가 나는데? 아니야. 오징어 냄새가 아니구나. 새우깡이구나. 새우깡

 

 

 

3번 드릴께요. 여기있습니다. 이게 썬칩인가? 이게 썬칩이다.

그러면 아까 썬칩이라고 했던 건 뭐지?

 

 

 

그거 줘봐요. 아~뒷맛이 매운게 이게 스윙칩이야. 아 깜빡 속을 뻔 했네요. 하하하하

 

 

 

4번 드릴게요. 해산물 냄새가 나는데 쫌, 오징어땅콩. 역시 해산물 냄새가 나네요.

아 근데 잘 모르겠어요. 솔직히

아까 다 맞출수 있다고 그랬잖아요.

아, 리액션 해주는거에요. 리액션 해주는거라고요.

 

 

 

5번이에요. 이거 꼬깔콘인데 무슨 맛이 있죠?

매콤한 맛 있고 고소한 맛

이거 매콤 고소

아, 매콤한 맛이 있고 고소한 맛이 있어요. 두개중에 하나

매콤한 맛, 아 오늘 진짜 잘한다 나.

 

 

 

자 6번 드릴께요. 심취했는데 냄새에

아,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잖아

어, 뭔데요?

쌀로별

34년동안 같이 했던 쌀로별

쌀로별이 나보다 1살 어려요.

 

 

 

7번 드리겠습니다.

아, 이거는 바나나킥 냄새가 나는데, 꿀꽈배기 안샀죠? 아니야. 이게 오징어 땅콩이야. 아까 제가 오징어 땅콩이라고 했던거 줘보시겠어요. 오잉이다. 이게. 아, 나 또 속을 뻔 했다. 오징어가 들어갔기 때문에 오잉이랑 네? 내가 오징어 땅콩이랑 헷갈렸던 거네. 냄새가 비슷하네 눈가리니까

 

 

 

8번 아, 꼬깔콘 오리지널 이거. 베이스 오리지널

 

 

 

9번 할께요. 이제. 이게 꼬깔콘인데? 아 콘칩. 안샀어요. 없었어요. 안샀다고요? 찬스한번 드릴까요? 지금까지 있었던 과자 다 한번 불러드릴까요? 네

이건 틀렸다. 이건 모르겠다. 이거를 꼬깔콘 오리지널 2개 2개 하나 틀려놓고 시작할게요.

 

 

 

10번 입니다. 이제. 아, 이제 나 입이 맛이 똑같아 지기 시작했어. 양파링 양파냄새 아 이거 되게 애매하다 끝 끝맛으로 내가 느꼈어.

 

 

 

11번 5개 남았어요. 네. 이게 양파링인데? 이거 양파링

전에꺼 다시 드릴까요? 네 주세요. 치토스

 

 

 

12번 드리겠습니다. 이거 치토슨데 이거 일단 치토스 매운맛 바베큐맛으로 할게요.

 

 

 

13번 이거 스윙칩 1번 스윙칩이라고 해서 맞췄어요. 이거 썬칩

 

 

 

썬칩 2개씩 주는거 아니죠? 그럼 이거 썬칩이고 아까 썬칩이라고 했던거 치토스 매운맛

 

 

 

네 14번 드릴께요. 오리온 고래밥

 

 

 

바나나킥 끝! 다음엔 바나나킥이야.

다른걸 할 수도 있어가지고 아이 뭔소리에요? 아, 나 여유가 있다. 오늘은. 바나나킥

 

 

 

8개밖에 못 맞췄어요? 맞춘걸 또 바꿨어.ㅋㅋㅋ

 

 

 

아니 내가 틀린 걸 한번 먹어보자. 2번 내가 새우깡이라 그랬어요? 이거 오잉이에요? 색깔 딱 보면 알잖아요. 아~이거 오잉이다. 그래. 오잉이네. 이거 내가 웃긴게 눈 뜨고 먹으면 맛이 확 느껴지는데 눈이 안 보이니까 이게 맛이 안 느껴져 와 이게 진짜 신기하다.

 

 

 

나는 포카칩을 고래밥이라고 했네. 미션 실패! 하하하하

 

 

 

그러면 내가 여기서 연을 한번 만들어 볼게요. 연. 있잖아요. 시골가면 걸어놓는 그 햇빛가리개 그걸로 내가 포장용기로 해서 대형 가오리연을 한번 만들어볼게요. 잘 나냐 안나냐 내기해야 되는데 지금 저한테 다 진거 알죠? 아니 나는 정도도 아니고 다섯시간동안 나무에 묶어놨는데 계속 날거에요. 제가 이겼네요. 아니에요.

 

 

https://youtu.be/it06AvulRBQ

 

ALL 꽝 예상했는데 너무 잘 맞춤 ㅋㅋㅋ

눈 가리면 맛 안느껴지는 거 606% 인정!!!

매번 허세와 뻥을 양념삼아 진지하고 설득력있게 정답과 오답을 이야기하는 김현중 말투가 넘 웃겨.

고기 과자도 넘 의외였는데 다음은 연 만들기 ㅋㅋㅋ

대형 가오리연 만들기 넘 기대됨!!!

승교PD '내가 이겼네' 라는 반응도 넘 웃기지만 나무에 묶어놔도 5시간 계속 난다고 뻥치는 김현중 너무 웃김 ㅋㅋㅋ

난 그런 네가 너무 좋다. 날 이렇게 기분좋게 웃겨줘서 고마워.

 

내스타님아 "태양처럼 산다. 썬칩" 광고 카피 만든 사람이랑 오늘 그 광고 이야기 했어.ㅋㅋㅋ

썬칩이 원래 미국과자인데 오리온에서 처음 런칭하면서 만든 광고라며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더라.

정말 옛날 일인데 기억소환하게 해줘서 고맙고,

내일은 나도 너무 좋아하는 하지만 요즘은 거의 안먹었던 쌀로별 사먹을께.

내스타님도 주말 잘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