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채널] 2019년 지후선배 근황 본문

현중채널

[현중채널] 2019년 지후선배 근황

천사들의모후 2019. 7. 5. 17:26

 

 

 

 

 

 

2009년 지후 선배는 이렇게 말했다.

"하얀 천이랑 바람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10년 후 지후선배는 뭐하고 있을까?

 

 

 

네, 유튜브 구독자 여러분~제가 또 라면에 이어서 고기에 이어서 과자까지 실패를 했는데...

눈가리고 뭘 먹는다는 게...

 

 

 

다시한번 느끼는 거지만, 원효대사의 말씀이 맞았던 거 같아요.

"생각이 모든 걸 지배하고 자기가 생각한 대로 느낄 수 있다" 라는 명언을 다시 몸소 체험해봤구요.

눈 가리고 미션하는 거는 좀 시간이 지나서 좋은 아이템을 생각해보고 자신있는 걸로 도전해 보겠습니다.

 

 

 

제가 또 자신있는 거는 연 날리는 걸 한번 시도를 해볼까해요.

 

 

 

어렸을 때 우리 할머니집 가면 많이 있었죠. 이거. 햇빛가리는 거 이렇게. 발? 발이라고 하나? 발? 뭐 그런거 같은데요.

이걸로 제가 연을 한 20분만에 만들어 볼게요.

이게 좀 잘 말라서 부러지니까 저는 이 테이프를 좀 감아서 좀 단단하게 만들게요.

 

 

 

어렸을 때 어린이 그거 보셨죠? 김영만 아저씨. 이거를 감아주면은...자 실패요. 잠깐만요.

네. 딩동댕 어린이 유치원 여러분~안녕하세요? 김현중 선생님이에요.

오늘은 연을 만들어볼까 해요.

 

 

 

이거는 부러지기 쉽기 때문에 여기다가 끝에 요렇게 감아줄거구요. 그다음에 요 끝에도 감아줄거에요. 됐어요.

가운데도 한번 감아줄게요. 이렇게. 네.

 

 

 

승교PD : 어릴 때 좀 자주 만드셨어요?

현중 : 아~연하면 나였어요. 저희 어머님 성함이 정자 연자 X 세요.ㅋㅋㅋㅋ

제일 두꺼운 걸 꺼내볼게요. 이거는 가운데 지지대 역할을 할거, 아~이건 좀 휘었네요. 아 요게 좋다. 요거요거 요게 좋겠네요.

 

 

 

이건 포장지구요. 포장지가 이렇게 해서 가오리연이 될거거든요. 아 이거 센치를 한번 재 봐야할 거 같은데...

네 가오리는 잴 필요가 없이 이렇게 자르면 되는거였어요. 참 어리석었어요.

가오리의 몸체가 되는 걸 만들었구요. 이렇게 스카치테이프를 붙여주겠습니다. 됐습니다. 여기를 잘라줄게요. 됐습니다.

자, 이제 여기, 여기를 잡아주세요. 볼륨감있게... 여기를 한번만 잡아주세요.

 

 

 

승교PD : 어 이거는 날 거 같은데?

현중 : 납니다. 이건.

승교 : 아 날라가려고 하는데?

현중 : 아이 벌써 날을리가요.

승교 : 어어어 이거

현중 : 아아, 벌써 날라가. 벌써 날라가. 아~이거 벌써 날라가면 어떡해. 아이, 지금 날면 안되잖아요. 벌써 날면 안되지. 연아~꼬리도 달고 날아야지. 연아~좀 있다 날자!

 

 

 

제일 중요한 부분이 어디냐면 바로 이 부분입니다. 이 부분이 사람으로 말하자면 심장!

여기가 우심방 좌심실. 맞는 소린지 모르겠지만...

 

 

 

이런 식이에요. 가오리가 이렇게 나는 겁니다. 근데 여기 조금 더 붙여줄게요. 대가 못견딜 수가 있으니까

 

 

 

일단 전체적인 가오리의 느낌! 날 때 요런 식으로 날 겁니다. 요런식

내구성을 위해서 조금

이게 제주도의 바람이 세기 때문에 더 붙여야 돼요. 제주도의 강한 바람을 이겨낼 수 있을지

 

 

 

이겨냅니다. 나의 가오리는

일단 이렇게 완성되었어요. 가오리의 몸체! 이제 꼬리를 달아야 되는데요. 보세요. 제주도는 바람이 세기 때문에 내구성 테스트를 한번!

 

 

 

승교 PD : 어???

현중 : 아

 

 

 

현중 : 뛰어볼까요. 갑니다.

대화 : 줄을 짧게 하지 말고 더 멀리. 오케이 됐어요. 런 런 런 레디

현중 : 갑니다.

대화 : 네 줄 잡고 뛰어야돼요. 하나 둘 셋

 

 

 

 

https://www.youtube.com/watch?v=ouVEMvXE_tU

 

 

눈 가리고 고기 라면 과자 먹기 실패하니 원효대사 소환

연 만들기에 어머니 이름 소환 ㅋㅋㅋ

연이 잘 날 것 같으니 급 허세 작렬 ㅋㅋ

신나서 내구성 테스트 여러번 ㅋㅋㅋ

넘 웃기는 김현중 선생님 ㅋㅋㅋ

볼 때마다 같은 장면에서 리얼 소리내서 웃는 중ㅋㅋㅋ

 

날 웃겨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