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채널] 절대미각_라면편 본문

현중채널

[현중채널] 절대미각_라면편

천사들의모후 2019. 5. 24. 18:01

승교 : 대화, 오늘 저녁 뭐야?

대화 : 오늘, 운동도 하고 힘드니까 그냥 라면으로 먹자. 라면

현중 : 라면을 그러면 대여섯개 합쳐서 끓이죠. 삼양라면 이런거 다 섞어서

대화 : 라면 뭐 그 다 맛 똑같지. 뭐.

현중 : 아니야.

승교 : 라면 종류가 얼마나 많은데?

대화 : 대장님 그거 맛 다 아세요? 그거. 따로따로

현중 : 뭐요? 라면이요?

대화 : 네

승교 : 라면 매니아로서

 

 

 

 

현중 : 나는 뭐 기본적으로 먹어보면 대부분 맞추겠죠.

승교 : 12개를 사오면 다 맞출 수 있어요?

현중 : 다 까진 아니더라도 한 9개 정도

승교 : 못 맞춰요. 진짜 못맞춰요.

대화 : 에이~9개를?

현중 : 에이~맞춰요. 일단 사와봐요. 그럼. 사와서 내가 건더기 같은거 보면 내가 어느 라면인지 아니까

승교 : 눈가리고

현중 : 오케이 오케이

승교 : 맛만 진짜 딱 맛만 보고 

 

 

 

현중 : 건더기까지 먹고 어느 어느사의 무슨 라면이다. 다 맛이 틀려요.

라면도 다 특유의 맛이 있고 회도 맛이 다 틀리고 고기도 어디에 굽느냐에 따라서 다 맛이 틀려요.

대화 : 고기는 솔직히 좀 똑같지 않나?

 

 

 

현중 : 숯불에 굽는거랑 돌에 굽는거랑 철판에 굽는거랑 맛 다 틀려요. 나 이거 정확히 구별할 수 있어요. 이것까지

일동 : 하하하

현중 : 솔직히 돌도 아 이거 화강암 돼지고기

일동 : 하하하

대화 : 그러면 오늘 라면하고 대장님 내일은 그거 하시죠. 고기랑 회

현중 : 그럼 내가 9개 이상 맞추면 내가 시키는거 해야돼요.

승교 : 네. 시키는거 할게요. 다. 9개이상 맞추면

현중 : 오케이 오케이. 진짜 내가 합니다. 내가

카메라 봐. 카메라 막 움직여. 암튼 내가, 아 이거 카메라 잘 움직인다. 야 이거 무빙이야

승교 : 최첨단

현중 : 암튼 내가 맞출게요.

승교 : 그러면 준비할게요.

 

 

 

승교 : 준비했습니다. 저희가 이렇게 라면을

현중씨한테 보여주고 이거를 순서대로 저희가 임의로 정해서 끓일거에요.

모든 준비는 끝났다.

 

 

 

승교 : 절대미각! 과연 그는 맞출것인가? 15개 라면 중 과연 그는

대화 : 난 다 맞출거라고 본다.

 

 

 

승교 : 안돼

 

 

 

현중 : 향만 맡아도 내가 맞출 수 있는거 말해볼게요. 이거(너구리라면) 이거(튀김우동) 이거(안성탕면) 이거(신라면) 이거(참깨라면) 이거(진짬뽕) 이거(오징어짬뽕) 그 다음에 이거(해피라면)은 처음 보는건데

승교 : 하하하

<자막 : 다 맞출까봐 처음 보는 라면도 사옴>

현중 : 무파마, 스낵면, 삼양라면, 신라면블랙. 한 요정도(3개) 빼고는 다 향만 맡아도

대화 : 그럼 핸디 3개

승교 : 3개까지 봐줄게요.

현중 : 이거는 다 맞추는거고

승교 : 그러니까 3개까지 봐준다고

현중 : 이거는 솔직히 애매한거 3개중에 안튀긴면 이거 맞출 수 있고, 그다음에 안 매운거. 다 맞추는거에요. 이러면

일동 : 하하하

 

 

 

현중 : 매틱아~ 아빠가 라면 맞출 수 있을 것 같아? 안맞출 수 있을 거 같아? 맞출 수 있으면 짖어! 어? 짖어어

 

 

 

현중 : 아트야~ 일로와봐. 아빠가 라면 맞출 수 있다아? 안맞출 수 있다? 맞출 수 있으면 아트 짖어! (월) 짖어! 맞출 수 있을 것 같아? 짖어!(왕)

아니이이, 하품하지 말고. 손(착) 그렇지. 맞출 수 있을 것 같으면 손(착!) 옳지. 맞출거야? 그치! 하이파이브! 하이파이브! 화이팅! 화이팅! 아빠 화이팅!

 

 

 

승교 : 처음에는 저희가 1번 신라면 블랙 2번 신라면 건면 3번 진짬뽕 4번 해피라면 5번 진라면 순한맛

국제요리사(구 경호원)가 라면을 만들기로 했고

물 똑같이 다 했죠?

대화 : 네. 정량

현중: 나, 눈 가릴게요. 이제.

 

 

 

승교: 냄새맡고 맛 만으로, 자 첫번째꺼! 여기 손! 자 1번

현중 : 진라면

승교 : 1번 진라면, 자 1번 뺄게요.

현중 : 진라면 순한맛 같아요.

 

 

 

승교 : 자 2번!

현중 : 맞춰가지고 당황했죠? 오징어 짬뽕!

 

 

 

승교 : 자 3번!

현중 : 아까 그, 너구리!

승교 : 자 3번은 너구리

현중 : 다 맞추니까 되게 신기하죠? 그죠?

승교 : 핸디캡 3개 줬었어요. 3개

 

 

 

승교 : 4번

현중 : 안성탕면

 

 

 

승교 : 5번

현중 : 이게 스낵면인지 안성탕면인지, 아 끝에 매운맛이나는데. 이거. 이거 그건가 보다. 아까 맵다고 했던거. 하여튼 그거.

 

 

 

승교 : 자, 5번까지 끝났거든요. 잠깐 눈 풀고 쉬어도 돼요.

현중 : 너무 쉽다. 너무 쉬워. 내가 봤을 때 지금 5개중에 내가 4개에서 3개 맞춘거 같아요.

레시피 대로 줘요. 레시피 대로. 입맛대로 주지 말고.

대화 : 대장님 저한테 화낸거 아니죠?

현중 : 아니, 화낸거 아닙니다. 하하

 

 

 

현중 : 승교씨 그럼 제 소원은 뭔지 지금 얘기해도 돼요? 내가 맞췄을 경우에

승교 : 네

현중 : 승교씨가 다이빙을 하는 거에요. 같이

승교 : 알겠어요. 맞추면 내가 다 해드릴게요.

현중 : 아, 진짜요? 일단 2개정도 틀린거 같은데, 지금 자신감 보니까

승교 : 준비됐어요?

현중 : 준비됐죠.

 

 

 

승교 : 그럼 다시 6번부터 다시 드릴게요.

현중 : 에이. 이거 튀김우동이네. 됐어요. 말도 말아요. 이건 튀김우동

 

 

 

승교 : 7번

현중 : 스낵면

승교 : 스낵면

현중 : 깜짝 놀랐죠? 지금?

 

 

 

승교 : 8번째

현중 : 참깨라면. 냄새만 맡아도 알겠어요. 장난 아니죠? 깜짝 놀랬죠?

 

 

 

승교 : 9번

현중 : 라면중에 뭐 뭐 있었지? 아, 익숙한데 이름을 모르겠네. 튀기지 않은 건면이구나. 이게. 처음먹어본 맛이야.

 

 

 

승교 : 자 마지막 10번째. 미각의 달인

현중 : 잠깐만 잠깐만요. 이게 오징어 짬뽕이고

승교 : 오징어 짬뽕? 아까 오징어 짬뽕했었지 않나?

현중 : 이게 오징어 짬뽕이네. 다 맞췄죠?

 

 

 

승교 : 지금 마지막거 까지 해서 2개 맞췄어요.

현중 : 아니 뭔소리에요? 아니 내가 틀렸다고요?

승교 : 네 다 틀렸어요.

현중 : 장난아니네.

승교 : 자 우리 저거 먹고 다음 컨텐츠 기대해주세요.

일동 : 하하하

대화 : 심지어 튀김우동도 틀렸어.

 

 

 

현중 : 이게 뭔데? 내가 눈으로 보면 좀 맞췄으려나? 근데 이게 아니라 회는 진짜

일동 : 하하하

현중 : 내가 회는

승교 : 자 수고하셨습니다.

일동 : 짝짝짝

 

 

 

대화 : 사실 저희가 시작하기 전에 다 맞추니까 핸디 줄여야, 2개나 1개로 해야 되는데(했는데)

 

 

 

현중 : 생각한대로 맛이 나네.

혁찬 : 이게 뭐야?

대화 : 몇번인데?

현중 : 맞춰봐요. 한번 먹고.

혁찬 : 아, 진짜 맞춰봐야지. 이거 참깨라면이네

대화 : (후루룩)이거 삼양라면 아니야? 어. 삼양 삼양 6번

승교 : 어. 6번 삼양라면

혁찬 : 어 건더기 보니까 알겠네.

 

 

https://youtu.be/z0_mFsr977o

 

아~ 너무너무너무 웃겨!!!

[현중채널] 스태프 중에 절대 미각은 삼양라면 맞춘 대화 경호원인걸로ㅋㅋㅋ

말 한마디 한마디 왜이렇게 웃긴지.

영상 보면서 리얼 소리내서 웃고

글 옮기면서 "아 웃겨"를 수도없이 내뱉었다.

이렇게 소리내 웃기 쉽지 않은데 웃겨줘서 고마워요.

어제 엄청 분위기 있게 기타치는 뮤지션 김현중님 사진 보고 설레임 상승률 606% 였는데

오늘 허세 가득 + 근거없는 자신감으로 더더더 헐렁해보이는 이 오빠 덕분에 유쾌 상쾌 통쾌 기분 업!!!

여러모로 고마워요.

혈액순환 확실히 된 느낌!!! 

.

.

.

영상보니까 나도 라면먹고 싶어서 라면 끓여먹었는데

그 어느때 보다 맛있었어요.ㅎㅎ

내가 먹은 라면은 헐랭이 오빠가 맞춘 라면이었답니다.ㅋㅋ

 

'현중채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중채널] 미스터 초밥왕  (0) 2019.06.21
[현중채널] 허세의 달인  (0) 2019.06.07
[현중채널] 휴일, 현중  (0) 2019.05.17
[현중채널] 지금까지 이런 짜장은 없었다  (0) 2019.05.11
[현중채널] 만선의 꿈  (0) 2019.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