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서로의 진심 알아보기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서로의 진심 알아보기

천사들의모후 2013. 6. 17. 14:21

종신옹 옆에서 꼼지락거리는 우주신의 손가락 발가락 ㅋㅋ



저녁먹고 둘러앉아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갖기로 한 것 같은데...



효리누님 바라보며 웃는 우주신은 너무 이쁜거다 아잉~




토크 주제는 돌직구 UP & DOWN



목 긁적이며 손드는 모습이 ㅋㅋ



넌 그냥 말을 하는 것 뿐인데...

난 네 입술에 쪽~



우주신의 한마디가 호동형님을 넘 즐겁게 했으나 땡~




호동형님 머리는 생각보다는 크지않은 걸로...



그러나 너님과는 절대 비교 불가

동글동글 이쁜 두상과 작은 얼굴 그 안에 큼직하고 완벽한 이목구비의 조화 그리고 큰키에 몸의 비율까지...

그래서 너~무 비교된다. 호동형님 지못미~




세윤형님이랑 앉아있는 모습도 비슷ㅋㅋ



세윤형님 말씀에 빵터진 김현중~이모습 못보게 되서 너무 안타깝다 




내가 캡쳐를 못하기도 하지만 화질이 너무 안좋고 잘 못찍으시는 ㅠㅠ

잘 찍으신 건 캡쳐도 이쁘다.

카메라 VJ님들도 화이팅~!!!




현중!!! 불러도 불러도 그리운 이름~현중아~~~!!!






상대가 누구이든 참 잘 쳐다봐주는 김현중. 유이를 바라봐주니 유이가 부럽구나~

물론 저녁먹을때 그윽하게 바라보던 밥그릇 마저도 부럽더라.



너 본심인거니???



그리고 바닥에 깔아놓은 요 귀퉁이에 누운 우주신

참 길고 얼굴을 가렸는데도 잘생겼다.ㅋㅋ




우주신의 UP & DOWN은 못들었지만...

네가 유이에게 말했듯이 너처럼 멋있고 성실하고 최선을 다하며 잘나가는 사람에게 사람들은 시기와 질투를 해. 

그래서 말도 안되게 못된 말들도 많이 하지. 그런 말들에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

넌 헤네치아에게 only one 이며 늘 No. 1 이야.

특히 이번 Tonight 앨범 챠트 순위프로그램...그 사람많은 영문+숫자언니들과 아저씨 아이돌 그룹 사이에 네 뮤직비디오를 보는데...

정말 여러모로 수준차이가 느껴지면서 현부심이 하늘을 찌르게 되더라.

그 어려운 상황에서 당당히 싱글 2위하는 내가수 김현중~너 진짜 최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