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베트남 무이네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베트남 무이네

천사들의모후 2013. 4. 22. 21:45

수많은 팬들 사이를 무심하게 지나가는 김현중...한류스타의 일상 ㅋㅋ

버스타고 5시간 이동후 베트남 게스트 하우스...호텔이 아니라 재밌네

김현중의 귀요미 발 ㅋㅋ

이런 모습을 보게 되다니...눈꼭감고 칙칙~ㅋㅋ

새벽2시에 취침 두시간만에 다시 깨워 이동...우왕~진짜 힘들었겠다.


울 김현중은 가만있어도 미소짓게 하는데 말만하면 빵빵~터져서 ㅋㅋ

삐죽나온 입술...우왕 귀요미

베트남에서 오프닝 하기 정말 힘들다.ㅋㅋ

맨날 해외나가면 공항과 호텔,공연장만 왔다갔다...호기심 천국 김현중~해보고 싶은거 다해봐 ㅋㅋ

레드샌드에서 영화찍니?

멋지구나~


침대는 과학?? 왜 김현중이 하는 말한마디 한마디가 웃긴지 ㅋㅋ

다음주 무이네 팀 활약이 정말 기대된다.


호동형아는 정말 잘하고 싶은지 의욕이 넘치는 모습...부담되시겠지만 힘빼고 여유있게 하세요.

범수형아가 의외로 넘 재밌으셨고 울 현중이랑 범수형아 두 비줠가수의 활약이 넘 기대되요.

유이양도 이쁘고...

새프로그램이 자리잡을 때까지는 살짝 어수선할 수도 있지만 나는 맨친이 너무너무너무 재밌었다.

현중아~이번 기회에 많은 체험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