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온라인 오프닝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온라인 오프닝

천사들의모후 2013. 4. 22. 20:11

4시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방송 5분전부터 TV 를 켜고 침대에 앉아 심적안정을 위해 이불을 끌어안고 있었다. ㅋㅋ

여기 혹시 우주신 집인가???

난 정말 캡쳐를 못한다 ㅠㅠ 김현중 미안~

여긴 어디? 크리스마스 트리와 기타가 있다.ㅋㅋ 아직도 반짝이 줄이 주렁주렁 그대로 있네.ㅎㅎ

노트북으로 멤버 확인하는 맨발의 친구들...내눈엔 김현중만 보여~

영상확인하는 우주신 김현중의 듬직한 등...동그란 귀...긴 속눈썹...이쁘다

모자 눌러쓰고 있었나봐. 영구 가발 쓴 것 같은 머리 ㅋㅋ 그래도 최강비주얼 김현중~


캡쳐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우주신 영상 클릭과 동시에 모두 잘생겼다를 연발...

비줠가수 범수형아보다 150배 잘생겼다고 인증해 준 은혁의 메세지 처럼 진짜 잘생김현중.

아무말 안하고 웃기만해도 난 따라웃게되고...그런데 김현중 목소리~허걱~너무 좋다.

"핵심이 될 수 있을꺼라고...확실히 보여드리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자신감 넘치는 김현중이 참 좋다. 빈말이 없는 김현중인지라 얼마나 열심히 할지 상상이 가는데...

김현중~ 너무 열심히 하지마. 제2의 *** 이 되면 안된단말야~ 김현중은 그냥 김현중이어야해. only one~!!!

우리 가볍게 즐기자~


참, 네가 궁금해하는 멤버의 본명 검색해봄. 김유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