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팬미팅 페루 2013. 2월 25일 - 28일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팬미팅 페루 2013. 2월 25일 - 28일

천사들의모후 2013. 2. 26. 14:16

페루공항인듯...

김현중 웨이보에 올라온 사진...페루에 왔어요

3000명이 마중나왔다는 공항을 빠져나오니 길에 쭉~김현중을 환영하는 팬들...

영상을 보고 너무 놀랐다. 학생동원하던 70년대 외국 귀빈 환영인파가 떠올라서


호텔앞...

공항에서 바로 리허설 현장으로...



처음엔 이렇게 옷을 다 입고 시작했으나...




바로 헐벗기 시작하더니...

앵콜...브레이크다운에서는 상의탈의...허걱

벌써 페루를 떠난 우주신...

또 하루 넘는 시간 날아서 돌아온 인천공항...

사진에 찍혀있는 시간보니 우주신도 고생...킹현중닷컴 강풀님 정성에도 고개가 숙여진다.

나도 마음은 늘 가고 싶은데...진짜 갈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다.

이번 브라질 페루 팬들 보니 가만있으면 안될 것 같긴 한데...ㅋㅋ

수고하셨어요. 단 하루만이라도, 푹~쉬세요.


브라질 언니들 그 이상으로 열정적인 페루 언니들...5일 노숙을 마다않고...전곡 떼창을 하는 팬들...

지난 여름 내가 경험했던 락페스티벌의 한장면을 떠올리면...울스타 김현중이 정말 행복했겠다...싶다.

내가 본 후쿠오카의 공연장에서도 정말 열정적이었던 나의 스타...그 이상의 이상을 보여준 것 같다.

꼬박 하루를 넘긴 비행과 이어진 공연 또 쉼없이 다섯시간의 비행과 공연...

몸 컨디션이 말이 아닐터인데 무대위 네 모습에서 피곤함을 느낄 수 없다. 

대단하단 말 밖에...

한번가기 어려운 나라 페루...거기까지 갔으니까 두루두루 둘러보고 오라고 말하고 싶지만....우주신이 없는 텅빈 서울로 빨리 왔으면...

내가 재촉하지 않아도 다음 일본공연 때문에 그냥 올 것 같긴하다.

너무너무 수고했고...어서어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