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전시] 데이비드 호크니: BIGGER & CLOSER 본문

영화공연전시책이야기

[전시] 데이비드 호크니: BIGGER & CLOSER

천사들의모후 2024. 6. 13. 20:21


너무 무식해서 민망하지만 내가 아는 호크니는 수영장 그림 많이 그리는, 생존 화가 중 가장 비싸게 팔리는 화가 할아버지라는 정도

라이트룸 런던 오픈과 동시에 라이트룸 서울이 런칭한 첫번째 전시
가격은 무려 27000원
보통의 전시 보다 비싼데 50분 짜리 영상을 무한반복한다고 해서 원작이 온 것도 아닌데 왜 비쌀까 싶은 궁금증 하나
라이트룸 서울을 처음 가니까 새로운 장소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갔다.

그런데 재밌었다.
그림속에 빠져드는 기분
그림, 사진, 오페라 협업에 대한 호크니의 나레이션과 영상, 음악이 그냥 그림 전시와는 또다른 자극과 감동을 주었다.
정가에 봤으면 좀 비싼 느낌이었을 것 같은데 카드 30% 할인 받아 티켓을 구매했는데 그 정도 가치는 충분하다 싶었다.
좋은 전시를 다녀와서 기분 좋았다.


뷰가 멋진 노티드 카페
당분과 카페인 충전까지 완벽했다.

#데이비드 호크니 #라이트룸 서울 #노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