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日 여성자신 독점취재...번역[펌] 본문

드라마 도시정벌

김현중 日 여성자신 독점취재...번역[펌]

천사들의모후 2012. 7. 10. 21:39


 

이번 여름, 일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김현중.

방일중의 그가 드라마 '도시 정벌'촬영 직전의 심경을 고백

일본 촬영지 정보를 가장 빠르게 취재!

 

"최근 친구들과 축구를했을 때는"히트 "쳤어요. 역을 만드는 등으로 바빠지기 전에 충실한 오프를 보낼 수있어 매우 즐거웠습니다"

 

7 월 5 일, 본지의 취재에 이렇게 미소 짓는 일본 체류중인 김현중 (26).

세컨드 싱글 "HEAT"에서 보여준 잔 근육의 ゛ 아름다운 BODY "는 2 년 만에 출연할 드라마 "도시 정벌 "(한국의 방송국 미정 · 일본에서는 DATV에서 내년 3 월 방송)의 역을 위해서라고...

이번 작품은 누계 1 천만 부가 팔린 한국의 동명 만화가 원작.

리다 (현중의 애칭)가 연기하는 주인공 백미르가 사회 거악에 맞서 복수를 하는 액션 작품이다.

리다는 '꽃보다 남자'(09 년 KBS)와 '장난스런 KISS "(10 년 MBC)에서 왕자님 캐릭터를 연기 해왔는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본격적인 액션에 처음 도전한다.


"팬 여러분이나 시청자들에게 나의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싶어 액션 스쿨에도 다니고 있었습니다.

운동과 식사 제한으로 지방을 줄이고, 근육량을 늘리고 있습니다. 체중의 증감은 거의 없지만, 체지방 7 %까지 줄였습니다 "


최고의 운동 선수 와 같은 수준 (이찌로의 체지방 6 %)의 육체를 만들려면 곤욕도 있는 것.

하지만, 그런 내색은 추호도 보이지 않고, 어디까지나 매우 쿨 .


"한국 측의 제작자는 경치의 아름다움을 이유로 촬영지를 선정했다고합니다. (기누가와) 온천에서 찍는다고 생각해요"


"도시 정벌"은 토치기껭 닛꼬 & 우쯔노미야시 등으로 일본 로케가 정해져있다.

그래서 본지는 일본에 잠시 머물 예정이라고 하는 "리다를 만날 수도" 여름 방학 명소를 철저 조사 !

이번 작품의 촬영지 결정 경위를 주요 촬영 장소의 하나인 "에도 원더랜드 닛코에도 무라"의 담당자는 이렇게 말한다.


"나는 양윤호 감독과 오랜 친구이고 백진동 프로듀서도 수년 아는 사이라는 인연이있어 이번에도 촬영이 실현되었습니다.사실 양 감독은 지난해 3 월 11 일 다른 작품의 로케이션으로 닛코를 방문했습니다. "촬영을하자"라는 분위기가 있었던 차에 지진이 일어나 버리고, 백지로 돌아가 버렸습니다 · · · "


감독 & 프로듀서는 이병헌(41)주연의 "IRIS-아이리스"(09 년 KBS)에서도 팀을 이룬 명콤비.

올해 두 사람이 닛꼬를 재검토하고 장점을 재인식. 비원의 닛꼬 로케가 결정됬다는 것이다. 백 프로듀서는 본지의 취재에 이렇게 말한다.


"사실 로케 후보지는 세계 각국에 있었습니다. 나는 "IRIS~"아키타 로케"ATHENA 아테나 "(10 년 SBS)의 돗토리 로케이션 등으로 쌓은 ​​일본에서의 촬영 노하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일본을 최우선 후보지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


닛꼬로케의 핵심은 역시 일본의 "아름다움" 닛꼬 주변에는 기누가와, 이로하고개, 닛코토쇼궁, 주젠지호, 아케치다이라, 게곤의 폭포등 아름다운 명소가 많다.


"일본의 전통적인 단아함과 아름다운 풍경, 그리고 화려한 볼거리를 겸비한 닛꼬・ 기누가와는 우리가 찾았던 개념과 일치하고 있었습니다" (백 씨)


궁금한 촬영 기간은?

"일본 로케는 7 월 10 일부터 7 월 31 일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백 씨)


약 20 일간의 촬영지도 환대 분위기!

"감독은 4일경 닛꼬에 와있어요. 9일, 10일에는 속속 스탭, 캐스트도 닛코에 오는 것 같습니다.

 

크랭크인을 한 10 일 저녁, 닛꼬시내의 호텔에서 환영 리셉션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한정된 기간 내에 안전하게 촬영하기 위해 특제 로케 도시락도 준비 중입니다 "(현지 관광 관계자)

 



리다는 14일, 15일에 있는 사이 타마 슈퍼 아레나에서의 2 일간의 라이브를 끼고 다시 촬영에 임하는 것 같다.

리다는 이번 작품의 내용에 대해 본지에 웃는 얼굴로 이렇게 말한다.


"에도시대의 닌자 액션도 배워요. 일본팬 여러분은 친밀감을 느끼는 것이 아닐까요. 닌자랑 싸움하는 장면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웃음) "


백씨도 말한다.

"에도 무라의 협력으로 에도시대의 모습도 많이 포함시킬 예정입니다"


설마, 에도시대로 타임 슬립!?

에도 무라는 테마 파크 이외에도 일본 드라마 "JIN 仁"의 로케에도 사용되었던 스튜디오도 있는데 · · · ·.


"이번 작품은 시대극이기 때문에 타입 슬립 장면은 없습니다. 주인공의 방일은, 원작에는없는 드라마 판 오리지날 각본입니다. 주인공은 한국에서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잠시 닛꼬에 피난온 설정 인것 같아요 "(촬영 관계자)


앞의 백씨도 "전통을 지키며 사는 일본인과의 교류를 통해 사건의 실마리 찾는 미르의 모습을 중심으로 촬영합니다."

라고 이번 작품은 어디 까지나 시대극이라고 강조했다.

구체적인 촬영지로 일부는 결정했지만, 현재도 로케지는 찾고있는 중이여서 최종 결정은 직전에 하게될 전망이라고한다.


"에도 무라에서의 로케가 중심이 될 것 같습니다. 닛꼬 토쇼궁 및 주젠지호, 이로하 고개의 로케는 농후. 기누가와온천에서도 촬영을 계획 중입니다.

리다가, 노천 온천에서 목욕하는 장면도 충분히 생각 되네요 "(현지 관광 관계자)


백 씨는 마지막으로 본지 독자에게 이런 촬영 예정 장면을 가르쳐 주었다.


"도시에서 펼치는 화려한 액션 장면도 볼거리입니다. 또한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정유미(29)가 연기하는 히로인 역의 단비와 러브신도 준비 중이죠 "


지금부터 방영이 기다려진다.


"몸 만들기도 팬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앞으로 촬영이 끝 날때까지 김현중이 아니라 백 미르로 생활해야 합니다. 훌륭한 연기를 여러분에게 보여 드리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


본지에 힘있게 말하는 리다.

이번에는 수주일의 일본체재라서 만날 수있는 가능성도 충분히 ♪

위의 MAP를 잘라내어 참고로 하면 이 여름에는 더욱 더 "히트" 업 할 것같다 !

 

펌 출처 : 다음 스타존 그래걷자님 번역 / 감사합니다.


....................................

 

오늘 첫촬영을 시작한 도시정벌...지금쯤 환영리셉션을 하고 있을까?

이 드라마에 바라는 것 많지만... 가장 큰 바램은 아무 사고 없이 건강하게 좋은 컨디션으로 촬영 잘 마치는 것이다. 

각색도 많이 되는 것 같고, 해외 촬영도 많은 것 같은데...부디 순조롭게 잘 진행되길 바란다.

이 드라마를 통해 내가 기대하는 그 이상의 모습을 보여줄 백미르 김현중이 너무너무 보고 싶다.

어서 편성 확정소식 듣고 싶다.

김현중 화이팅~!!! 연기자를 비롯하여 연출팀, 촬영팀...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