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월드투어 덕분에 온 오사카 둘째날 본문

나의 이야기

김현중 월드투어 덕분에 온 오사카 둘째날

천사들의모후 2023. 10. 29. 00:49

하늘은 맑고 설레는 아침
아점을 먹으러 나왔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내일 탈 라피트 시간 예약을 미리하고 난바역 주변 시장 구경을 하면서 호텔로 돌아왔다.

오늘의 공연장은 오사카성 앞에있는 NHK오사카홀

23/24 김현중 월드투어 RISING IMPACT 오사카 공연
행복했습니다.
공연장 음향도 좋고 오른쪽 사이드 자리였지만 무대도 잘 보였고 무대위에서 너무 아름답게 빛나는 내가수의 멋진 공연
라이브가 더 좋은 내가수의 진정성있고 감동적인 무대
이 순간을 누릴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행복한 공연뒤 즐거운 뒤풀이
너무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이제 30박 31일 남미 9개국 12도시 월드투어 공연을 떠나는 김현중과 제미니밴드
행복한 공연하시고 남미팬들 사랑 듬뿍 받으시고 건강하게  돌아오시길 기도합니다.

#김현중 #월드투어 #오사카 #RISING IMP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