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월드투어 덕분에 온 오사카 첫날 본문

나의 이야기

김현중 월드투어 덕분에 온 오사카 첫날

천사들의모후 2023. 10. 28. 01:09

인천공항까지 공항리무진을 이용할 경우 2시간 가까이 걸린다. 시간도 오래걸리고 비싸서 차를 가져가기로 했다. 차로 간다고 생각하니 1시간 30분 더 잘 수 있게 되었다.
그래서 5시 기상
사과, 커피, 빵으로 간단하게 아침을 먹고 출발
주차까지 약 1시간 걸렸다.
지난 달에 비해 공항은  많이 붐비지 않았다.
와이파이 도시락 찾고 짐 맡기고 출국수속 마치는데 채 30분도 안 걸린 듯

시간이 여유있어서 면세점에서 일본팬들 드릴 오미야게를 샀다.

탑승이 예정대로 이뤄졌고 빠르게 비행기는 활주로로 이동을 시작했다.
그럼에도 일본항로 혼잡으로 예정시간 보다 약  15분 늦게 출발했다.
비행시간은 1시간 30분 남짓, 하지만 기내를 빠져나오기까지  또 시간이 걸렸다.

작년 월드투어 공연때 오사카에 왔었으니까 그리 오래된 것도 아닌데 공항에서 약간의 뻘짓을 하느라 기차도 눈앞에서 놓치고 ㅋㅋㅋㅋㅋ
덕분에 우메다 맛집에서 점심먹기로 했던 일정은 취소되었고 편의점 음료로 갈증과 허기를 채웠다.

바로 숙소 체크인 먼저 했다.
오사카 가성비 숙소 ㅋㅋ

다같이 도톤보리 맛집으로 고고
주문하자마자 세찬 소나기가 내렸다.
비 안 맞아서 얼마나 다행인지 ㅎㅎ

비 그칠때 까지 먹고 또 먹기 ㅋㅋ

너무 배불러서 산책과 약간의 쇼핑

다시 디저트 카페에서 커피와 팬케이크를 먹었다.

확실히 많이 걸었지만 과하게 많이 먹은 날 ㅋㅋ
내가수 월드투어 공연 덕분에 오사카에 온 것 자체가 너무 기분  좋고 하루종일 내 스타와 fromm 으로  많은 이야기를 나눈것 같아서 더 신나고 행복한 하루였다.
물론 내일이 진짜다.
공연

잠이 오지 않을 것 같지만 어제 오늘 거의 못 잔 상태니까 곧 잠들듯
내스타 김현중님 그리고 헤네치아
공연장에서 만나요^^

#김현중 #월드투어 #오사카 #RISING IMP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