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도산정육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도산정육

천사들의모후 2023. 10. 6. 00:05


내스타가 선물한 호랑이+용 그림이 있는 용범이네 인계동 껍데기 본점, 그 사장님이 서울에 오픈한 도산정육
최근 내스타가 자주 방문하는 단골집인 것 같아 가보고 싶었다.
드디어 기회가 생겨서 낮에 다녀왔다.


오픈시간에 맞춰 갔는데 우리가 1등은 아니었다.ㅎㅎ
점심특선메뉴중 하나인 쌈싸먹는 김치찌개와 내스타 최애 음료인 파인애플환타를 주문했다.
주문하면서 '김현중씨 팬인데 사인볼 수 있냐'고 물었는데, 알아보겠다고 하더니, 점심시간이라 바빠서 그랬는지, 진짜 잘 모르는지, 죄송하다고.
암튼 사인을 못 보고왔다.ㅠㅠ

대접에 밥을 주는데 인심이 너무 후해서 1공기 반이상인 것 같고, 밥 많이 주신다고 놀라워하자 리필도 해준다고 ㅋㅋ
밥에 김가루 참기름 듬뿍 넣었더니 밥만 먹어도 맛있는데 고기 듬뿍 김치찌개 역시 너무 맛있어서 어마어마한 밥을 거의 다 먹었다.
배 터질까봐 양심상 한숟가락 남김 ㅋㅋ
청명한 가을날,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12월에 해외팬들 오시면 제대로 고기먹으러 또 가는걸로^^

#김현중 #도산정육 #현중투어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