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별 보러 가자 @ 남산공원 백범광장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별 보러 가자 @ 남산공원 백범광장

천사들의모후 2023. 7. 3. 13:29


"별 보러 가자" 뮤비를 딱 보고 남산공원인줄 알았지만 서울의 중심 남산은 큰 산이라 정확한 장소를 찾기 쉽지 않았다.
그래도 별보러 가자.
남산으로 출발!!!
우선 남산타워까지 버스를 타고 올라갔다.


버스타고 올라왔는데 그래도 힘들어서 일단 남산타워 전망대  카페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감상
그리고 힘내서 촬영 스팟 찾기

남산 봉수대 옆으로 케이블카 타고 내리는 곳이 있고 그 옆으로 계단 길이 있다.
따라 내려가면 한양도성유적전시관이 나오고 더 내려가면 주차장과 안중근의사기념관이 나온다.
그 길을 가로질러 내려가 횡단보도를 건너면 성곽이 보이는 백범광장이 나온다.

바로 여기!!!

https://youtu.be/pn2T20RoSbM


서울 성곽과 빌딩 그리고 숲
아름다운 곳이다.
찾을 수 있을지 확신은 없었지만 찾았다.ㅎㅎ

우리는 정확한 장소를 몰라서 남산타워까지 올라와서 찾아내려왔지만 촬영장소만 보고 싶다면 바로 백범광장으로 가면 됩니다.ㅎㅎ

한 여름의 남산은 밤에도 북적북적했고
내스타 김현중 덕분에 서울의 아름다운 밤을 누릴 수 있었다.
내 스타 김현중 고마워!!!
아~행복해!!!

#김현중 #별보러가자 #남산공원 #백범광장 #PLAYLIST×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