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DICA 서울 @ 현중맛집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DICA 서울 @ 현중맛집

천사들의모후 2023. 12. 19. 13:48

올해 송년회는 DICA서울에서 했어요.
참 뜬금없는 장소라고 생각했지만 쌍둥이 자리 그림도 그려져 있고 깔끔 조용한 곳이어서 맘에 들었어요.

처음엔 여기 앉아 커피를 마시면서 인스타 찾아보니 이 자리가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자리를 옮겼습니다.
물론 맘대로 자리를 옮긴건 아니고
실내 트리 장식 조명 켜는 문제로 직원이 자리 좀 옮겨주겠냐고 해서 얼씨구나 하면서 옮겼어요.
제가 앉았던 창가 자리 구석에 스위치가 있더라고요.

와인과 현중 씨 픽 파스타를 시켜 먹었어요.
뭔가 많이 시키고 싶었지만...
배가 안 고픈 상태라 딱히 주문하고 싶은 것이 없더라고요.ㅎㅎ
대신 정말 오붓하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송년회 장소 고민이신 분들께 추천!!!

너무나 아끼고 사랑하는 내 스타 김현중 님
뒤돌아보면 아득하게 느껴지지만
올 한해도 덕분에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려요.
내년엔 1월부터 12월까지 1년 내내 한순간도 심심하지 않게 해주세요.
그러기위해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현중 #송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