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COVER] 김현중 #6 숲 (Forest, 최유리) 본문

PLAYLIST x COVER

[COVER] 김현중 #6 숲 (Forest, 최유리)

천사들의모후 2023. 5. 10. 21:46

https://youtu.be/IpTQzLZBJIU

PLAYLIST x COVER #6

 

숲 (Forest, Original song: CHOI YUREE)

 

난 저기 숲이 돼볼게 너는 자그맣기만 한 언덕 위를

오르며 날 바라볼래 나의 작은 마음 한구석이어도 돼

길을 터 보일게 나를 베어도 돼 날 지나치지 마 날 보아줘

나는 널 들을게 이젠 말해도 돼 날 보며

아 숲이 아닌 바다이던가 옆엔 높은 나무가 있길래

하나라도 분명히 하고파 난 이제 물에 가라앉으려나

 

난 저기 숲이 돼볼래 나의 옷이 다 눈물에 젖는대도

아 바다라고 했던가 그럼 내 눈물 모두 버릴 수 있나

길을 터 보일게 나를 베어도 돼 날 밀어내지 마 날 네게 둬

나는 내가 보여 난 항상 나를 봐 내가 늘 이래

아 숲이 아닌 바다이던가 옆엔 높은 나무가 있길래

하나라도 분명히 하고파 난 이제 물에 가라앉으려나

나의 눈물 모아 바다로만 흘려보내 나를 다 감추면

기억할게 내가 뭍에 나와있어 그때 난 숲이려나

.

.

.

처음 들어보는 노래다.

귀 기울여 듣고 있다.

내 가수 김현중이 들려주고 싶었던 이유가 궁금해서ㅎㅎ

 

이 영상을 촬영한 장소를 검색해 보았다.

김현중 공연이 아니라면 가지 않았을 것 같은 도시 마닐라

공연과 여행을 추억할 수 있어 감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