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COVER] 김현중 #3 자랑 (BOAST, 곽진언) 본문

PLAYLIST x COVER

[COVER] 김현중 #3 자랑 (BOAST, 곽진언)

천사들의모후 2023. 4. 19. 22:22

 

https://youtu.be/tbnl1c-qEHc

PLAYLIST x COVER #3 

 

자랑 (BOAST, Original song:KWAK JINEON)

 

요즘 내가 겁이 많아진 것도 자꾸만 의기소침해지는 것도
나보다 따뜻한 사람을 만나서 기대는 법을 알기 때문이야
또 말이 많아진 것도 그러다 금세 우울해지는 것도
나보다 행복한 사람을 만나서 나의 슬픔을 알기 때문이야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나의 품이 포근하게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사랑을 나눠줄 만큼 행복한 사람이 되면
그대에게 제일 먼저 자랑할 거예요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나의 품이 포근하게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사랑을 나눠줄 만큼 행복한 사람이 되면
그대에게 제일 먼저 자랑할 거예요

그댈 먼저 제일 먼저 안아줄 거예요

.

.

.

다양한 음악적 시도, 좋은 곡, 좋은 메시지

악기와 목소리만으로 

김현중이 해석한 노래들

매주 한곡씩 불러주고 있는 PLAYLIST×COVER

 

지금까지의 커버곡들이 김현중의 감성을 오롯이 보여준 곡이었다면

날씨가 더 좋아지고 더워지면 조금 더 파격적이어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김현중이 부르는 새로운 곡들이 매주 하나씩 쌓여가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좋지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