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COVER] 김현중 #2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Original song, 장필순) 본문

PLAYLIST x COVER

[COVER] 김현중 #2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Original song, 장필순)

천사들의모후 2023. 4. 12. 17:15

 

https://youtu.be/VkgN5meH97Y

PLAYLIST x COVER #2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Original song:JANG PILLSOON)

 

널 위한 나의 마음이 이제는 조금씩 식어가고 있어
하지만 잊진 않았지
수많은 겨울들 나를 감싸안던 너의 손을
서늘한 바람이 불어올 때쯤엔 또다시 살아나

그늘진 너의 얼굴이 다시 내게 돌아올 수 없는 걸 알고 있지만
가끔씩 오늘 같은 날 외로움이 널 부를 땐
내 마음속에 조용히 찾아와줘

 

널 위한 나의 기억이 이제는 조금씩 지워지고 있어
하지만 잊진 않았지
힘겨운 어제를 나를 지켜주던 너의 가슴
이렇게 내 맘이 서글퍼 질때면 또다시 살아나

그늘진 너의 얼굴이 다시 내게 돌아올 수 없는 걸 알고 있지만
가끔씩 오늘 같은 날 외로움이 날 부를 땐
내 마음속에 조용히 찾아와줘

.

.

.

오리지널 곡을 들어본 적 없지만

좋은 노래들 하나씩 알아갑니다.

김현중의 감성으로 만들어내는 이 쓸쓸하면서 따뜻한 기운

김현중의 목소리

참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