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팬미팅 투어 2012 대만 5월 16일 - 20일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팬미팅 투어 2012 대만 5월 16일 - 20일

천사들의모후 2012. 5. 21. 14:33

5월 16일 인천공항

같은시간 나도 공항에 있었지만 울스타 김현중은 인천공항 나는 김포공항 ㅋㅋㅋ

울스타와 일정이 같은 줄 알았다면 나도 인천공항으로 가는건데... ㅠㅠ

대만을 처음가는지라 대만에서의 일정을 좀 편하게 하려고 타이페이 공항이 아닌 시내와 가까운 쑹산공항을 이용하려고 비행기 티켓을 바꿨는데 이럴수가...

 

타이페이 공항

 

언론 인터뷰 

 

5월 18일 - 19일 대만 공연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무대, 최고의 팬서비스 였다.

김현중에 빠진 팬들이 김현중에게서 벗어날 수 없는 이유...최고의 김현중 때문~

 

5월 20일 타이페이 공항 

 

인천공항

사진 찍어주신 전세계 헤네치아 김현중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

 

체류기간 내내 최고의 컨디션과 몸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저지방 우유와 샐러드만 드시고

이틀간 최고의 공연을 그리고 악수회까지...

정말 힘들었을텐데...

난 4박 5일의 여행이 피곤하고 울스타의 팬미팅을 잘봤다는 안도감에 마지막날 늦잠을 잤는데...

호텔에서 일어나 보니 울스타 김현중은 벌써 공항이라 하고...

현지 팬들 100여명은 밤새 호텔 앞에서 400여명은 공항에서 그를 배웅했다고 하고...

나의 스타를 호위하는 차량만 15대 이상이었다는...

대단한 나의 스타와 팬들~

 

울스타와 같은 기간 내내 대만에 있었지만 공연장에서만 김현중을 만나고 온 난

딱 그냥 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