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날 사랑하게 만들 거야' Official MV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날 사랑하게 만들 거야' Official MV

천사들의모후 2023. 3. 3. 12:01

https://youtu.be/RN-2OmD5DHE

 

날 사랑하게 만들 거야

 

아주 오래전부터 너에게 전하고 싶던 그 말 사랑해
항상 날 바라보던 그 눈빛 사랑이 아니었나 봐 내가 아니었나 봐
내 친구를 바라보는 너의 시선 알면서도 혹시나 하는 맘에 네 곁에
자꾸 서성이고 있었나 봐 난.

 

처음 본 순간 온 세상이 달라졌어
마주칠 때면 심장소리 들릴까
넌 말야 내 맘을 말이야 왜 몰라줘
아직 너에게 부족해도
그냥 나를 지켜봐 줄래
이 꿈들이 깨기 전에
날 사랑하게 만들 거야

 

네게 어울리는 사람이 되고 싶어서 매일 um 생각해
설렌 마음으로 아침을 맞이하고 또 하루를 (Uh Wuh) 시작해
주머니에 준비해 둔 너의 반지 받아줄까 고민고민하다가
내 친구 옆에 웃고 있는 널 바라봐 why (난)

 

처음 본 순간 온 세상이 달라졌어
마주칠 때면 심장소리 들릴까
넌 말야 내 맘을 말이야 왜 몰라줘
아직 너에게 부족해도
그냥 나를 지켜봐 줄래
이 꿈들이 깨기 전에
날 사랑하게 만들 거야

 

Wuh~wuh~oh~ × 3
lalalalala lalalala lalala × 2

오늘 밤이 가기 전에
날 사랑하게 만들 거야

.

.

.

'날 사랑하게 만들 거야' 노래를 흥얼거리고 있는데

옆에서 하는 말 '무슨 수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환영회, 내일 서울 공연, 모레 현중투어

마음이 바쁜데 너무 행복하다.

이 순간을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