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KIMHYUNJOONG(김현중) - MY SUN [Official Music Video] 본문

우주신이야기

KIMHYUNJOONG(김현중) - MY SUN [Official Music Video]

천사들의모후 2023. 2. 27. 19:45

https://youtu.be/CIr1qtcu19E

KIMHYUNJOONG(김현중) - MY SUN [Official Music Video]

------------------------------------------------------------------------------------------------------------

Sun 내가 그곳에 있어요

오래된 언덕길 기억나요?

언덕길 그 작은 아이가 세상과 맞서 고된 삶과 절실한 사랑을 견디고 있네요

사랑은 주는 것보다 받는 게 쉽지 않다는 걸 깨닫고

애정이 모자라면 결핍이 생기고 믿음이 부족해서 항상 외로운가 봐요

sun sun sun sun sun sun sun sun

 

Sun 내가 늘 여기 있을게

세상의 굴레에 힘들 때면 어둠이 찾아오거나 슬픔 아픔들이 와도

언제나 네 곁에서 널 지킬게

사랑은 주면 줄수록 행복은 한 발 더 네게 다가오고

인정을 받을수록 고개를 숙이고

더 넓은 세상 속에 훨훨 날개를 펴렴

sun sun sun sun

 

Sun 또 다른 나의 하나

우리의 추억들 생각나요?

당신의 그 큰 사랑이 세상과 맞서 싸울 용기 그리고 지금을 있게 했어요

사랑을 받은 만큼 더 하늘 비가 되어

네 눈물 닦아주고 메마른 세상 적셔 희망을 피우고

흐르는 강물 되어 영원히 노랠 부를게

sun sun sun sun sun sun sun sun

 

들리니 이 메아리 소리가 천사들의 승전보가

저 달과 태양과 널 위한 노래가

우리의 new way, paradise

이젠 내가 널 지킬게

Sun sun my sun

.

.

.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