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SNS 2023. 3. 3.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SNS 2023. 3. 3.

천사들의모후 2023. 3. 4. 00:59

바로 내일이면 그렇게 기다리던 MY SUN 콘서트네요.

하루 일찍 서울에 도착하셔서 팬분들과 인사를 했는데...

전 세계 각지에서 오신 많은 헤네치아 분들을 뵈니 내일 공연을 더 완벽하게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오늘은 그냥 간단하게 어쿠스틱 하게 몇 곡을 한다는 게 너무 들떠버려 콘서트 아닌 콘서트를 해버렸어요.

(이런 줄 알았다면 더 준비할걸...)
오늘의 아쉬움은 내일 전부 쏟아내겠습니다.
내일을 위해 잠을 청해야겠네요.
내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봐요~^^

오늘 이런저런 사연으로 고국으로 돌아가시거나 서울에 못 온 팬분들 소식을 들었어요.

작은 위로와 희망을 노래로나마 대신하겠습니다.

#MYSUN #henecia #kimhyunjoong #김현중
#キムヒョンジュン #金賢重

.

.

.

오늘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특별한 공연 무대, 특별한 포토 타임, 특별한 사인회

더구나 본 공연이 남아있으니 행복한 마음으로 잠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내일 공연장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