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의 디톡스 주스 3일 따라하기 본문

나의 이야기

김현중의 디톡스 주스 3일 따라하기

천사들의모후 2021. 9. 9. 20:01

https://www.youtube.com/watch?v=F07b9k9coKg

현중의 브이로그 첫째 날 운동하고 다녀와 마시는 주스

다이어트 주스로 하루에 5번 먹는데, 공연 있을 때, 딱 3일 

몸 안에 독소도 빼고, 체중관리도 한다고...

 

https://www.youtube.com/watch?v=nuPS1iew-aI

Everyday Joong 38화 현중아 냉장고를 부탁해 편에서 현중의 냉장고를 공개하던 날에도 이 주스가 냉장고에 있었고

그때 뭘 먹나 궁금해서 찾아봤었는데...

유기농 채소와 과일외에는 첨가된 것이 없는 주스라고 했다.

 

콜린스 그린 홈페이지에 가보니 1일, 3일, 주말 기타 여러 프로그램이 있는데

내 스타 김현중씨가 3일만 먹는다고 해서 나도 3일 프로그램으로 신청했다.

다 먹고 나서 보니 위 5종류 말고 다른 종류의 주스도 있었다.

난 그냥 맨 위에 있는 3일 프로그램으로 신청했더니 매일 5병씩 새벽 배송

 

일단 유난히 더웠던 올여름을 보내면서 

나름 꾸준히 하던 운동을 싹 끊었다.

대신 3끼 꼬박꼬박 먹고 좋아하는 커피와 밀크티 그리고 아이스크림까지 야무지게 먹었더니

인생 최고 몸무게를 딱 찍고 있는 중

다이어트가 절실한 상황인데, 눈앞에 먹을 것이 잔뜩 있으니 멈추기가 어려워서

무언가 계기가 필요했다.

 

그래서 현중 씨 브이로그 올라온 날 다이어트 주스를 마셔보기로 결심했다.

블루 공연 끝나고 월요일부터 3일간 다이어트한다고 가족들에게 선포했고 협조를 구했다.

 

다이어트 1일 오전 8시 떨리는 마음으로 1번 주스를 마셨다.

샐러리 100% 맛없어서 여러 번에 나눠 겨우 마셨다.

눈 뜨면 커피 마시고, 사과 토마토 등 이것저것 먹는 것이 습관이 되어있는 나에게 주스만 마시고 3시간을 견디는 것이 쉽지 않았다.

겨우 11시가 되길 기다려 2번을 마셨다.

오이, 케일, 사과, 레몬

사과와 레몬 덕분에 맛이 느껴졌고 마시기에 나쁘지 않아 한꺼번에 원샷

오후 2시 3번 당근, 비트, 사과, 레몬

평소에도 당근과 사과를 좋아하지만, 앞으로 더 당근과 사과를 사랑하게 될 것 같다. 맛있다.

현중 씨 브이로그에 2번 모두 등장했던 주스가 바로 3번 ㅎㅎ

오후 5시 4번 파워 그린 주스

셀러리, 케일, 파슬리

완전 풀맛

배고팠는데 도저히 마실 수가 없었다.

한입 먹고 생수 마시고 한입먹고 생수 마시길 반복

반쯤 먹고 가족들 나눠줬더니 먹어보고 다들 불쌍한 눈으로 바라봐줬다. ㅋㅋ

오후 8시 5번 당근 95% 레몬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이렇게 3일을 보냈다.

평소에 어마 무시하게 먹었는데, 주스만 마시는 것이 가능할까 걱정이었는데, 생각보다 배고픔은 힘들지 않았다.

3시간에 한 번씩 주스를 마시니까 견딜만했다.

문제는 배고파서가 아니라 그냥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은 것

그래도 일단 3일이니까 참고 견뎠다.

그래서 몸무게가 많이 빠질 것을 기대했지만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었다.

원래 유산소 운동을 가볍게 하라고 했는데, 1~2일은 기운 없고 어지러워서 거의 누워만 있었고 3일째 돼서야 겨우 몸이 가벼워져 일상적인 활동이 가능했다.

 

3일 동안 연예인은 정말 힘들구나라는 생각 많이 했다.

웨이트 같은 과격한 운동은 피하라고 쓰여있는데, 꼬박꼬박 PT 받으며 운동하고

쉬지도 못하고 작업하러 가고, 연습하러 가고...

 

이번 다이어트를 통해 주스를 마시는 이런 다이어트를 계속하는 것은 어려워도, 조금 덜 먹으려고 노력해보기로 했다.

안 마셔도 되는 음료나 차보다는 생수를 마시고, 사과와 당근을 아침으로 먹어도 좋을 거란 생각이 들었다.

사실 주스 다이어트는 힘들어서 대신 현중이 먹는다는 콩고기 스테이크를 주문했다.ㅋㅋㅋ

이렇게 나의 다이어트는 계속된다!!!

 

7개월 동안 진행되는 공연 내내 몸 관리하시느라 애쓰는 내 스타 김현중 님, 존경합니다!!!

내 가수 내 스타 늘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