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채널] 현중채널 폐지? 본문

현중채널

[현중채널] 현중채널 폐지?

천사들의모후 2019. 3. 29. 22:00

 

SG(승교) 안녕하세요?

HJ(현중) 안녕하세요?

SG 오늘 급하게 유튜브 콘텐츠를 준비했는데, 바쁘신데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HJ 아니에요. 안 바빠요.

SG 오늘 어려운건 없고, 가볍게 할 수 있는 것을 준비했는데

제가 2개의 보기중에 현중씨가 좋아하는 거 선택해주시면 되거든요.

HJ 네

SG 너무 쉽게 하면 좀 재미없으니까, 현중씨가 3초만에 대답을 해줘야

HJ 뭐 어렵나요? 1초에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SG 못하면 벌칙이

HJ 네. 벌칙?

SG 벌칙 좀 갖다 주세요.

앞에 테이블에 놔주시면 되거든요.

HJ 뭔데요? 아니 이걸 못할 이유가 있나?

SG 못할 때마다 레몬을 한입 먹고

HJ 이걸 지금 벌칙이라고 준비하신거에요?

이게 뭐 지금 어떤 시대인데 이런 걸 벌칙이라고

시청자들이 아주 재미없어하겠다.

 

 

 

SG 3초 세기는 이 사람이 할게요.

HJ 네 경호원님

SG 막, 말하지 마시고, 그냥, 생각은 하셔야죠. 진짜

HJ 아 뭐 생각 하죠.

SG 3초 잘 세어주시고, 소리나게 세어 주세요.

 

 

 

DH 일이삼

HJ 우주신

 

SH 자, 일단 한입

HJ 아,그게 아니라, 일이삼? 이게 무슨 일이지? 일초지? 삼초야? 너무 억지 아니에요?

 

 

 

SG 옷, 안튀게 조심해주세요.

HJ 나보다 옷이?

SG 카메라 한번 봐주세요.

DH(JS) 어우 너무 FM으로 먹었어

HJ 나 신거 좋아해요. 아이셔도 좋아하는데? 그래서.

근데 일이삼 너무 빨라요.

 

 

 

HJ 어류

 

 

HJ 밤

SG늦은거 아닌가?

HJ 아니에요. 뭔소리에요? 2할때 했는데

 

 

HJ 해

SG 막말한거 아니죠?

HJ 해달은 솔직히 막 말했어요.

달이었는데

SG 오케이 이 판 넘어가고

 

 

HJ 겨울

 

 

HJ 근데 이거를

SG 이거 하셔야 되요. 일단

HJ 이게 말이 안되는게, 웃긴게? 왜 비가 좋고 눈인지 이것도 없이?

SG  이거는 규칙이라서

 

 

HJ 그래요? 내가 볼때는 이 콘텐츠 실패에요.

제가 봤을때는 이거 콘텐츠 실패예요.

Sty 재미없어서 갈래. 짐싸고 갈께. 재미도 없고 의미도 없고

HJ 이 콘텐츠 실패에요.

SG 이거 실패 아니에요. 저희 어제 부터 연습했는데요.

 

 

HJ 다음 콘텐츠는 이거 찍고 제가 만들께요.

얼마나 잘 만드는지 보자

 

 

HJ 다시 다시

콘텐츠 다시 처음부터 시작이에요.

안녕하세요?

새로운 콘텐츠로 찾아뵙습니다.

콘텐츠를 제작하는 분께서 너무 어이없고도 재미없는 콘텐츠를 갖고 오셔가지고

자 다시 시작할께요.

제가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고요.

제가 좋아하는 이유를 설명 한번 해드리겠습니다.

자, 새로운 컨텐츠 시작!

 

 

HJ 저는 집이 좋아요. 제가 차 욕심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제일 중요한것은 차값은 떨어지지만 집은 살면살수록 올라간다는 게

그래서 집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는

 

 

SG 다음 치킨 좋아하세요?

HJ 아뇨. 치킨 안좋아해요.

SG 그러면,

HJ 왜요? 뭐에요?

SG 후라이드 치킨이 좋을지? 양념치킨이 좋을지?

 

 

 

HJ 하하하

SG 어렵네

HJ 아니, 뭐하는 거에요? 이게?

다시다시

 

 

HJ 저는 바다요

산은 올라가면 내려와야 되지만 바다는 내려가면 올라와야되네.

쓰읍

(다같이)으허헝 하하하

SG 이거는 생각 안하고 이야기 했다.

이거 한 입 드셔야 겠다. 일단 한입드세요.

HJ 우리만 재밌어. 우리만

SG 일단 먹어보고 이야기 하세요. 한입드세요. 일단. 한입드시고. 한입

 

HJ 이거 맞는 콘텐츠인지 잘 모르겠네.

귤까듯이 까지네.

 

SG 카메라보고 한번만 먹어주세요.

아무렇지도 않아요?

HJ 네.

얄밉다

 

SG 생각없이 말하면 이렇게 먹는거에요

HJ 알았어요. 이번건 인정

 

 

HJ 아, 둘다 싫으면 어떻게 해야 되요?

SG 먹어야 되요.

하하하

HJ 이게 뭐야? 묵비권을 행사할 수 없나요?

SG 없어요.

HJ 참, 일단 먹긴 먹겠는데

DH 내가 봤을땐 니가 너무 먹이고 싶어하는 뉘앙스

 

HJ 좋아요. 엉망진창 콘텐츠

 

 

HJ 단독주택이요

저는 이제 강아지들을 키우는데 아파트는 아무래도 강아지를 키우기에 좋은 시스템은 아니잖아요

단독주택은 애들이 마음껏 뛰어놀수 있게 되어서

규모가 어느정도인지에 따라 틀리지만요 단독주택을 많이 선호하고요

나중에는 시골내려가서 단독주택 지어놓고 살고 싶어요

 

SG 지금부터 조금 어려운 질문인데, 고민을 아마 하셔야 할 것 같아요.

 

 

HJ 저는 늘 얘기해요. 매틱이가 좀더 좋은거 같아요.

아트는 좀 욕심이 많아요. 근데 매틱이는 좀 양보를 할 줄 아는데

사람도 마찬가지잖아요. 조금더 남을 배려해주는 모습이 조금 더 끌리기 마련이잖아요.

그래서 뭐든지 뭘 양보해주는 매틱이가 조금 더 이쁜 것 같아요. 아주 미세한 차이로

SG 아트도 좋아하시는거죠?

HJ 네, 당연히 좋아하죠.

 

 

SG 정수 VS 신대화

HJ 아~하하하

SG 일단 시간 초과했으니까 드세요

일단 시간초과

 

SG 서비스 질문이라고 생각하시고

 

 

HJ 지금요? 빨리 이 콘텐츠를 마무리하고 싶네요.

 

 

HJ 그래요. 이런게 콘텐츠죠.

저는 이런 콘텐츠를 원해요.

이 질문을 계기로 이번 콘텐츠는 여러분들이 너무 재미없어하실 것 같아서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고요.

다음에는 말 나온김에 무인도에서 내가 2박3일 한번 살아 보겠습니다.

그 콘텐츠는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제가 직접 고기를 잡아먹는다던가 요리를 한다던가

그런 모습들, 2박3일동안 무인도 생존기

기본적으로 불도 제가 피우고 뗄감도 제가 모아서 하고

 

 

이런거 재미없잖아요. 이런거 원시인처럼

라이터 그런거는 다 이해해 주실거라고 생각해요.

무인도 생존기 콘텐츠를 약속드리면서

이 콘텐츠는 마무리 짓겠습니다.

아우 고생하셨습니다.

오늘 콘텐츠를 제작해주신 서승교 팀장님에게 큰박수 부탁드리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SG 점점 딴방향으로 갔는데 이거..

HJ 거의 투니버스 수준이야

 

 

에필로그

SG 무인도에 한달을 살아야 한다면 세가지를 가져갈 수 있어요.

HJ 뭐, 한달살기에요? 아니면 영원히 갇히는거에요?

SG 한달있게 된다면

HJ 물

한달살기면 뭐 먹을거?

SG 거기 가서 잡아야죠.

HJ 왜요? 한달살기면 먹을거 가져가면 안되요? 근데 영원히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한달 살껀데

SG 먹을거 뭐요? 뭐

HJ 그냥 가장 인간이 영양분이 골고루 섭취되는게? 뭐가 있을까요? 토마토?

SG 물이랑 토마토 또 하나? 마지막?

HJ 핸드폰

SG 아, 핸드폰 안돼요.

HJ 왜요?

SG 안터져요. 안터져요

HJ 그거는 내맘이죠. 안터져도 내가 갖고 가고싶으면

SG 가져가서 뭐하려고요?

HJ 영상보게 와이파이로.

SG 와이파이 안터져요

일단 핸드폰 제외

HJ 아 그래요? 요즘 무인도에 와이파이가 안터지는데가 있나?

음 그러면은 배요 배

SG 배요? 왜요? 한달 있다가 바로 올텐데

HJ 그냥 왔다갔다 할껀데

SG 그럼 물 토마토 배

 

 

구독과 좋아요 →  https://youtu.be/oDs2oxnC9vU

 

점점 딴 방향으로 갔는지 모르지만

시키는 대로가 아닌 내스타 김현중 스타일 대로 하니까

현중스럽게 재밌게 유쾌하게 진행되었던 것 같다.

 

지난 번 현중채널에서도 비중있는 조연으로 출연해 큰 웃음주셨던 신대화 경호원님

이번에도 경호 역할을 뛰어넘는 진행 솜씨를 발휘해주시고...

앵그리버드와 형제인 듯한 정수 매니저의 인상적인 한 컷

가장 현중스러운 모습을 이끌어내는 승교팀장

그리고 넘 이쁜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빛나는 미모를 더 빛나게 해준 미나리 누나들까지

감사합니다.

 

10분도 안되는 영상 덕분에

오늘, 넘 많이 웃고 많이 행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