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채널] 슬기로운 제주생활, 오늘은 무슨 일이 본문

현중채널

[현중채널] 슬기로운 제주생활, 오늘은 무슨 일이

천사들의모후 2019. 2. 16. 16:06

 

 

 

 

 

 

 

 

 

 

 

 

 

 

 

 

 

 

 

 

 

 

 

 

 

 

 

 

 

 

 

 

 

 

 

 

 

 

 

 

 

 

 

 

 

 

 

 

 

 

 

 

 

 

 

 

 

 

 

 

 

 

 

 

 

 

 

 

 

 

 

 

 

 

 

 

 

 

 

 

 

 

 

 

 

 

영상보기 : https://youtu.be/_sFCN6HTDsU

 

 

아트 매틱이 뿐 아니라 아담이까지 데리고 제주도에 갔었네요.

강아지들 힘들까봐 배타고 제주도 간 내스타

진짜 부러운 아트 매틱 아담 ㅋㅋ

 

스쿠버 하면서 바닷 속에서 쓰레기 담아오는 모습은 쫌 멋진듯

 

뭐든 주는대로 잘 먹는 내스타 ㅋㅋ

과자를 줘도 덥썩

어묵을 줘도 덥썩

 

낚시해서 팬들에게 방어회 떠주겠다고 큰소리쳤는데

우럭 한마리 낚여올라오자마자

안타까워하는 눈빛에 애절한 목소리로 놔주죠. 놔줘요.

언젠가 팬들이랑 밥 먹을 기회가 있다면 밥이나 퍼주세요.ㅋㅋ

 

신팀장님 설거지 겁나게 잘하시는 듯 하고

설거지 기계 사용법을 알고 있는 내스타

기계를 이용할 줄 아는 자신이 엄청 자랑스러운 듯 뿌듯해하는 목소리 ㅋㅋ

넘나 귀여운 것

 

보너스,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요.ㅋㅋ

드디어 유튜브 채널 구독자 영업에 나선 CEO

바람직한 자세이십니다.

구독과 좋아요에 그렇게까지 섹시하고 멋진 목소리일 필요는 없었던 것 같은 ㅋㅋ

구독+좋아요×606 누르고 싶지만 난 이미 구독자 ㅋㅋㅋ

 

암튼 이 영상 넘 재밌었어요.

즐겁고 유쾌한 이 영상 덕분에 기분 좋아졌어요.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