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41번째 이야기] 김현중입니다. 본문

From 현중...

[41번째 이야기] 김현중입니다.

천사들의모후 2017. 8. 17. 08:39

 

사진 출처 Lilin님 감사합니다. 트윗에서 이뻐서 퍼왔어요.




공홈소식은 공홈에서 헤네치아끼리 살짝 보는걸로...

사실 일본공홈에 올라온 사진은 가끔 공유했었는데 이번 사진은 너무 이뻐서 공유하고 싶지않네요.ㅎㅎ

 

투어끝나고 스탭들과 좋은시간 보낸것 같아 참 보기좋아요.

투어팀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두달동안 진짜 빡센 일정이었는데 아무 사고없이 잘 마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공홈 사진 속 미소를 보면서 따라웃는 나

하루를 힘들고 재미없게 보냈는데

저녁때 공홈영상과 메세지를 보고

진짜 입이 귀에 걸려있었답니다.

아마 자면서도 웃고있었을듯ㅎㅎ

모든 피로가 사라지고 급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

이래서 팬들이 내스타를 비타민이라고 부르나봐요. 하하하


찾아갈 것도 아니면서 투어팀들이 어디서 놀았나 검색하고 있는 나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진짜 쓸데없긴 하지만 즐거운 ㅋㅋ

 

웃음치료의 기본은

웃을 일이 있어서 웃는 것이 아니라 웃다보면 웃음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

그런데 웃을 일이 있고 진짜 기분좋게 웃는다면 그 효과는 배가되겠죠.

날 웃게 만들어주는 사람

우주신 고마워요.

 

내가 자주 웃을 수 있게 소식 전해주세요.

당신이 보고싶고 궁금하고 생각날 때

내스타 당신을 위해 기도할께요.

좋은 일만 웃을 일만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