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의 짝은 누구?"…미래의 아내가 궁금한 남자스타 '1위'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의 짝은 누구?"…미래의 아내가 궁금한 남자스타 '1위'

천사들의모후 2011. 5. 18. 19:31

 

사진출처 : MVIO

 

네티즌들이 미래의 아내가 가장 궁금한 남자스타로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을 꼽았다.
18일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미래의 아내가 가장 궁금한 남자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김현중이 1위를 차지했다.

총 10,114표 중 2,363표(23.4%)의 지지를 얻은 김현중은 드라마와 음악 활동으로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 대만 등에서도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아시아 최고의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했다. 김현중이 식사했던 식당, 앉았던 자리에서 식사하는 여행 상품이 나올 정도의 인기를 얻고있어 팬들은 김현중의 미래를 함께할 아내가 누구일지 관심을 두고 있다.[기사내용중 일부]

 

 

나두 궁금해...

털털하고 매력있고 아기도 2남2녀 낳아줄...좋은 사람이 누구일런지

꼭 그런 사람 만나길 바래~

 

그런데 10년뒤 쯤 알게해주면 참 좋겠어. 그때쯤이면 많이 축복해줄께.

너무 일찍 결혼해 버리면 너무 아까운(?) 생각이 들 것 같아.

뭐가 아깝냐구...글쎄 ㅎㅎ

대신 연애는 알아서...잘 하라구. 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