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펌]동심인터뷰 본문

우주신이야기

[펌]동심인터뷰

천사들의모후 2011. 5. 11. 23:18

출처 : Dispatch

 

 

 

아이들의 질문에 진지하게 대답해 주는 우주신이 너무 귀엽다.

내가 생각해도... 못생긴거 보단 이쁜것이 여러모로 좋은 것 같다.

아이를 키워봐도 이쁜 놈은 훨씬 자신감 있다.

현중군...팬들은 우주신이 연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무대해서 노래했었던 것 다 기억하고 있어요.

꼬마 아가씨가 몰라줘서 울컥 했나요?

이쁜 대신 노력이 부족한 우리 둘째...구구단 외우기 참 힘들어 했는데...나도 알아봐야 겠다.

그런 구구단 노래가 있는지...ㅋㅋ

현중군이 좋아하는 축구선수 나도 궁금했는데...혹 메시 아닌가...잘 몰랐는데...메시도 참 훌륭한 선수더라구.ㅎㅎ

물론 박지성 선수 최고~!!!

울 딸들이 염색한다고 하면...난 반대 안할께...ㅋㅋㅋ

 

며칠 정신이 없었는데...동심인터뷰...일본 방송...너무 재미있어서 잠시 웃을 수 있었어요.

현중군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