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감격시대] 세계가 주목한다. 본문

드라마 감격시대

김현중 [감격시대] 세계가 주목한다.

천사들의모후 2014. 1. 10. 12:15












배우 김현중이 진정한 한류 파워를 입증했다.

 
김현중은 지난 9일 KBS 새 수목드라마 '감격시대' 제작발표회에 참석, 현장 취재를 나온 수백 명의 국내외 기자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이후 4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김현중이 기존 꽃미남 이미지를 벗고 대륙 최고의 파이터 ‘신정태’로의 변신에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또한, 이날 제작발표회 현장에는 김현중의 드라마 성공을 기원하는 전 세계 팬 연합에서 보낸 18.13톤의 쌀 화환이 도착해 국내외 언론 및 드라마 관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일본, 중국, 싱가포르 등 아시아 국가를 비롯해 브라질, 칠레 등 남미 팬들까지 김현중의 브라운관 복귀작 '감격시대'의 성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쌀 화환 및 각종 기부 물품들이 행사 전날부터 속속 도착했으며, '감격시대' 제작발표회 당일 행사장 입구를 가득 메운 기부 화환들로 훈훈함이 더해졌다. 


드라마 관계자는 “평소 팬들이 배우를 응원하는 마음을 모아 쌀 화환으로 기부에 동참하는 모습은 흔히 볼 수 있지만 이처럼 많은 양은 처음 본다”며 “배우를 향한 응원뿐만 아니라 작품에 대한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까지 챙기는 팬들의 모습을 보며 한류를 이끄는 김현중의 파워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현중의 팬들은 이날 쌀 18.13톤을 비롯해 달걀 800개, 연탄 1,680장, 사료 600kg, 라면 등의 기부 물품들로 김현중을 향한 아낌없는 사랑을 내비쳤다. 이날 모인 물품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김현중은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감격시대'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고마움을 전하는 한편 “멋진 캐릭터를 만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어 기쁘고,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는 만큼 더 많이 노력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며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김현중 주연, 1930년대 한중일 낭만 주먹들이 펼쳐내는 사랑과 의리, 우정을 보여주는 감성 로맨틱 누아르 '감격시대'는 오는 15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첫 방송 된다.


[톱스타뉴스=장재연기자] 


....................................................



김현중이어서 150억 투자를 받을 수 있었고 그래서 대작 드라마 제작이 가능해졌다.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어서 미국, 일본, 태국에 방영전 드라마 선판매가 가능했다.

전세계팬들이 배우 김현중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쌀 18.13톤, 달걀, 연탄, 사료, 라면등 기부 

팬들도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감격시대 화이팅~!!! 김현중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