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스크랩] SIA vol.3 본문

우주신이야기

[스크랩] SIA vol.3

천사들의모후 2011. 4. 26. 17:08

 

 

Please don't repost on any JAPANESE web sites for a while.

 

 

 

 

 

 

 

 

 

 

 

 

 

 

 

 

 

 

 

 

 

 

 

 

 

 

그것은 "상냥함"였다!
만나고, 이해한 진실의 매력.

 

「김현중은 4 차원」.

그런 인상이 퍼진 것은, 가상 결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해, 연상의 부인의 황보를 상대에게, 독특한 언동을 보인 이래라고 생각한다.

미남자인데도 4차원에서 재미있다.

그런 캐릭터를 기대해, 그를 만난 것은 작년의 12월.

그 반년전, 배용준소속의 사무소에 이적했지만, 두 명의 첫공동 출연의 장소가 된 charity 기획「HOHOEMI Project]의 개최 다음날 였다.

6 media 합동 취재 때문에, 자칭「상당한 낯가림」의 김현중를 여성의 기자가 둘레와 포위.

처음은 과연 딱딱한 표정 였지만, 잠시 후에, 무심코 미소지어 버리는 코멘트를 연발

「4차원에서 재미있다」와는 다르는, 사람을 즐겁게 하려고 하는"상냥함"을 느끼게 했던 것이었다.


 

 

 

 

 

 

 

 

 

 

 

 

 

 

출처 : 인생은 한방이다!  lovin`김현중,,,
글쓴이 : elley 원글보기
메모 : 난 울스타의 유머 감각이 참 좋다. 그것이 상냥함인지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려는 배려인지 잘 모르겠지만...내가 나의 스타 김현중을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중의 하나는 날 웃게하기 때문이다. 또하나...해맑게 미소짓는 나의 스타를 보면 나도 모르게 따라 웃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