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감격시대 촬영 비하인드] 꽃남에서 상남자로 본문

드라마 감격시대

김현중 [감격시대 촬영 비하인드] 꽃남에서 상남자로

천사들의모후 2014. 1. 3. 15:03






사진출처 : 감격시대 공홈

http://www.kbs.co.kr/drama/tusin/report/real/index.html?bbs_pr=/mode:2/seq:6416/goto_page:1/encyn:y


첫촬영이었다는데...김현중은 없고 딱 신정태의 모습이다.

빨리 보고 싶다. 1월 15일 10시 두근두근~

감격시대 화이팅~!!!


.............................


내가 알고 있는 김현중이 얼마나 진짜 그의 모습인지 잘 모른다.

그래도 진짜 김현중이 보여지는 순간이 많이 있는데...

꽃남이나 장키 속 윤지후와 백승조는 김현중이 아니다.

남자다운 역할을 하고 싶다던 김현중이 이번에 감격시대를 통해 그야말로 상남자 신정태로 변신한다.

사진 속 신정태를 보니 역시나 신정태에게서 김현중을 찾기 쉽지 않을 듯 하다.

다른 드라마 다른 역할을 해도 같은 느낌을 주는 배우가 있는가 하면

본래의 모습은 사라지고 그 역할에 몰입하게 해주는 배우도 있다.

신정태로 살아낼 감격시대 속 김현중의 모습이 기대되는 이유는 

내가 알고 있는 김현중이 아닌 온전히 신정태를 보여줄 것이기 때문이다.


부디, 시청자들이 배우 김현중을 잘생긴 배우 꽃남에 가두지 말고 편견없이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