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감격시대] 첫 촬영 현장 공개 본문

드라마 감격시대

김현중 [감격시대] 첫 촬영 현장 공개

천사들의모후 2013. 11. 26. 18:55


배우 김현중의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감격시대’ 첫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현장 사진은 지난 21일 서울 마포의 한 식당에서 김현중의 ‘감격시대’(채승대 극본, 김정규 연출) 첫 촬영에서 찍힌 것이다. 김현중은 극중 치열한 파이터이지만 사랑하는 여동생을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하는 순정열혈남 신정태 역을 맡았다. 

촬영장에 등장한 김현중은 가무잡잡한 피부에 짧은 머리, 상처투성이인 얼굴에는 결연한 각오까지 서려 있었다. 해진 가죽 점퍼 차림으로 거친 남자의 매력을 물씬 풍기는 김현중은 더 이상 도시적 ‘꽃남’이 아닌 세상의 거친 파도와 온몸으로 헤쳐 싸워온 ‘진짜 사나이’가 돼 있었다.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김현중은 그 동안 자신이 연구해온 대본과 캐릭터에 대해 연출을 맡은 김정규 감독과 꼼꼼하게 의견을 주고 받는가 하면 섬세한 감정선과 동선을 체크하며 완벽하게 신정태로 몰입했다. 

이날 촬영은 상대 배역과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는 긴장감 넘치는 장면이었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김현중은 묵직한 톤으로 내뱉은 대사로 현장을 숨죽이게 만들었다. 또 미묘한 감정 변화의 끈을 놓치지 않고 절제된 감정에서부터 시작해 절절하게 감정을 폭발시키기도 했다. 

우수가 깃든 카리스마 눈빛을 작렬시키며 완벽하게 신정태로 변신한 김현중의 모습에 현장의 모든 스태프들이 박수를 보냈으며, 촬영이 잠시 중단된 사이에도 몰입을 깨지 않으려 대사와 감정에 집중하는 모습은 김현중의 연기 변신에 더욱 큰 기대를 걸게 했다.
...........................

진짜 기대된다.
감격시대 그리고 김현중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