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日 전국투어 대성공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日 전국투어 대성공

천사들의모후 2013. 3. 26. 14:51



가수 김현중이 6만 팬과 함께한 일본 전국 투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김현중은 지난 25일 히로시마 공연을 끝으로 'JAPAN TOUR 2013 UNLIMITED'(이하 '일본 투어')공연의 막을 내렸다.

김현중은 지난 1월 6일 일본 고베에서 '일본 투어'를 시작, 사이타마, 나고야, 시즈오카, 미야기,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등 3개월여의 시간 동안 총 11개 도시에서 6만 여명의 팬들과 만났다. 
김현중의 이번 투어는 티켓 오픈 직후 일찌감치 매진되는 것은 물론이고, 정상 티켓가격의 수십 배에 이르는 암표까지 등장하는 등 팬들로부터 연일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됐다.
일본 각 도시 팬들의 끊임없는 앙코르 공연 요청 쇄도로 인해 추가 공연을 진행하는 등 수준 높은 사운드와 남다른 팬서비스로 '최상의 공연'이라는 찬사를 이끌어내며 연일 매진 사례를 이어갔다.
김현중은 팬들과 하나 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공연을 만들고 싶다는 각오에 맞게 '소통'과 '교감'에 포커스를 맞춰 공연을 진행해 왔다.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도쿄 요요기 경기장 등 1회 공연 시 1만 명 이상의 팬들을 수용 가능한 대형 공연장에서 팬들과 열정적으로 소통했을 뿐만 아니라, 도시 별 소규모 공연장에서의 공연 또한 기획하며 팬들과의 거리를 좁히는 데에 주력했다.
'언리미티드(UNLIMITED)'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던 일본 투어에서 김현중은 새로운 공연 형식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기존의 히트곡들은 물론, 최근 발매한 신곡까지 모두 밴드 음악으로 편곡해 공연장에서 실감나는 사운드를 선보였다. 
또 다양한 무대장치를 활용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한편 팬들과의 토크 시간을 통해 그동안 전하고 싶었던 말들을 허심탄회하게 풀어내며 진솔하면서도 화기애애한 시간을 만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25일 히로시마 공연을 끝으로 일본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김현중은 오는 28일 오키나와 영화제에 초청 받아 특별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귀국 후 국내 활동과 더불어 월드투어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


남들에게는 사진 몇장과 수십개의 단어가 나열된 기사로 보일지 모르지만 

김현중과 그의 팬들은 지난 3개월동안 놀라운 성장을 한 것 같다.

일본전국투어였지만 전세계 헤네치아가 함께 김현중을 응원했다.

이 시간을 통해 김현중은 only one & No. 1 임을 증명해냈고 우린 왜 그의 팬일 수 밖에 없는지 확인하는 시간이었다.

너무나 자랑스런 김현중!!! 너무너무 수고했고 진짜진짜 멋진 오빠 맞다.ㅎㅎ


곧 시작될 국내활동...무지무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