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Japan Tour 2013 [UNLIMITED] 히로시마 3월23일 - 25일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Japan Tour 2013 [UNLIMITED] 히로시마 3월23일 - 25일

천사들의모후 2013. 3. 25. 09:27

3월 23일 인천공항



요리보고 조리봐도 오오~잘생김현중

3월 24일 히로시마 


출근

앞머리 내린 김현중 너무 귀요미...


히로시마 첫째날 공연








※ DO NOT EDIT MY PHOTOs PLEASE.

※ 圖片嚴禁修改。圖片嚴禁修改。圖片嚴禁修改。包括在WEIBO!!!

※ 재업로드,2차 변형 금지!!!

※ 画像二次加工禁止です!!!


퇴근길


분명 사진인데 팔 흔들며 걸어가는 모습으로 자동재생...


3월 25일 히로시마 둘째날 


출근


공연







귀한 사진 공유해주신 김현중팬 + 헤네치아 감사합니다.



유난히 춥고 길었던 올 겨울...

나의스타 김현중이 한국이 아닌 외국투어를 다니는 터라 더더더 춥고 길게 느껴졌다.

김현중 Japan Tour 2013 [UNLIMITED] 공연일정을 보고 그저 긴~한숨만 나왔었다.

그래도 난 내 스타의 공연을 워낙 좋아하는지라 무사히 잘 해내길 기도했다.

공연은 계속되는데 영상은 없고...정말 미치고 팔짝 뛸지경

이젠 사진만 봐도 영상으로 자동재생...글만 읽어도 그림이 그려지는 경지에 이르게 되었다.

모두를 능력자 만들어주는 나의 스타...

드디어 오늘 대장정의 막을 내리게 된다. 마지막 퇴근길까지 무사히 잘 끝내길 바라며...

사랑한다. 김현중! 정말 수고했다. 김현중! 진짜 멋지다. 김현중!!!


................................


예정된 투어를 무사히 끝내는 것도 어려운데 추가공연까지 더해 성황리에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경험 자체가 가수 김현중에게 많은 자신감을 안겨줄 터인데...

이번 투어처럼 매 공연 서로가 서로에게 감동을 준 경우엔 더더더~

나의 스타 김현중이 진심으로 행복했다니...다행이다.

공연에 참가할 수 있었던 팬들 역시 진심으로 행복했을 것이다.

나 역시 행복했다.


그 공연에서 소외되었던 팬들의 마음, 그 팬들이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다~아는 나의스타 김현중

아무리 말해도 묵묵부답에 엉뚱한 공지나 반박기사만 빠르게 올리는 어디랑은 정말 다르다.


팬들 마음도 다 알고 

스탭들 수고에 대해 진심으로 고마워하고 그 마음 이쁘게 전달할 줄도 알고...

그러면서 자신의 꿈을 하나씩 이뤄가는 사람

그런 사람이 나의 스타라 참 행복하다.


예정대로 계획대로 였다면 이 투어는 없었을지도 모르는데...그래서 국내팬들 속앓이를 많이 했는데...

무사히 잘 끝내고 나니 또 뭔가 뿌듯하고 힘이나는 것 같다.

늘 계획하고 실천하는 사람, 부지런한 사람, 하고 싶은 것이 많은 사람, 능력있는 사람이라 고비라면 고비일 수 있는 순간을 멋지게 극복했다.

이 과정을 통해 나의 스타는 가수로서 인간으로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것 같고

또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리라 믿는다.


김현중 Japan Tour 2013 [UNLIMITED]를 아무 사고 없이 성공적으로 잘 마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