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도시정벌'에 '아이리스' 특효팀 합류, 대작 예감 본문

드라마 도시정벌

김현중 '도시정벌'에 '아이리스' 특효팀 합류, 대작 예감

천사들의모후 2012. 7. 20. 09:33

한류스타 김현중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도시정벌' 제작진이 일본 현지에서 '아이리스' 특수효과팀과 호흡을 맞춰 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촬영이 진행된 오토바이 추격신과 차량 폭발신은 촬영 수일 전부터 혹시나 있을 사고 예방과 박진감 넘치는 영상 촬영을 위해 철저한 촬영 동선과 충돌 타이밍을 철저히 계산해 맞춰 만반의 준비를 하고 시작됐다.

이날 주인공 김현중은 촬영장에서 오토바이를 보자마자 폼나게 뛰어올라 안착했고, '싱글벙글' 능수능란하게 드라이빙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막상 촬영이 임박하자 촬영장은 긴장감과 적막감으로 휩싸였고, 양윤호 감독의 "액션!" 소리와 함께 오토바이의 웅장한 굉음과 함께 촬영이 시작됐다.

드라마 '아이리스'의 특수효과를 맡았던 특수효과팀은 이날 실제 차량 두 대를 폭파 시켰고, 폭파 순간 거대한 폭발음과 치솟는 불길 속에 수많은 차량 파편들이 주변으로 흩어져 위험천만한 아찔한 상황을 치밀하고 실감나게 연출해내 찬사를 받았다.

한 제작사 관계자는 "현재 '도시정벌'은 원작을 새롭게 각색해 찍고 있기 때문에, 촬영중인 신에 대한 스토리는 철저히 보안을 유지하고 있으며, 오토바이 추격신과 차량 폭발신은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고 전했다. 

방대한 스케일의 드라마 '도시정벌'은 드라마 '아이리스', '아테나-전쟁의 여신'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미디어백'의 백진동 대표와 '아이리스'를 연출한 양윤호 감독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일본 로케로 첫 촬영을 시작한 '도시정벌'은 앞으로 미국, 중국, 싱가포르, 미얀마, 스위스 등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무대를 대상으로 촬영을 진행 할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헉~ 멋있다. 그런데 조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