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공지] 김현중 'Your Valentine' Concert in Mongolia 본문

우주신이야기

[공지] 김현중 'Your Valentine' Concert in Mongolia

천사들의모후 2024. 1. 18. 20:36

 

"Your Valentine" Concert in Mongolia

2024년 2월 17일 18:00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열리는 'Your Valentine' 콘서트에

김현중과 제미니밴드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Your Valentine' 콘서트 인 몽골!

 

공연 날짜 : 2024.02.17(토요일)

공연 시간 : 18:00 (UTC)

공연 장소 : Буянт Ухаа Спорт Цогцолбор

 

자세한 내용 및 예매 관련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hoppy.mn/products/yourv

.

.

.

언젠가 몽골에 별 보러 가고 싶었는데

울란바토르 공연이라니...

참 막막하네요. ㅠㅠ

누가 절 데려가 주시면 안 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