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20230629 LIVE ON - 헤네치아! "너의 요리 레시피를 보여줘" 본문

우주신이야기

20230629 LIVE ON - 헤네치아! "너의 요리 레시피를 보여줘"

천사들의모후 2023. 6. 29. 21:52

 
팅가데폴로
 
닭가슴살, 양파, 마늘, 소금, 치폴레 칠리소스, 토스타다 쉘, 후추, 샤워크림, 아보카도, 치즈
 
1. 손질한 닭가슴살과 양파를 끓는 물에 넣고 약간의 소금을 넣어 삶는다.
(월계수 잎을 넣어도 좋은데 생략 가능)
2. 마늘 빻기, 양파 썰기 후 볶는다.
3. 삶은 닭을 찢어놓는다.
4. 치폴레 소스와 육수, 양파, 후추를 넣어 갈아준다.
5. 2에 찢어놓은 닭을 넣어 함께 볶는다.
6. 5에 4를 넣어 끓이고 졸여준다.
7. 토스타다를 전자레인지에 20초~30초 돌려 부드럽게 해 준다.
8. 7에 샤워크림을 발라준다. (양상추를 올려줘도 좋다)
9. 아보카도를 썰어준다.
10. 8위에 6을 올리고 아보카도로 장식한다.
11. 10위에 치즈를 갈아준다.
 
한국 버전으로 현중식 재해석
닭볶음탕, 나초, 요플레를 함께 먹으면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잡채를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
요플레 대신 두부를 갈아 넣어 만두처럼 만들어 소스를 찍어먹어도 좋을 것 같다.
 

 
즉석에서 용 그림 그려준 부채
멋진  깜짝 선물
.
.
.
내 스타와 함께 하는 시간이 있어서 너무 감사했어요.
새까맣게 탄 피부를 보니 휴가 중 야외활동이 많았던 것 같아요.
휴가 다녀온 티가 팍팍 나고 좋네요.
특별한 레시피 소개해주신 멕시코 팬분도 고맙고
뚝딱뚝딱 금방 만들어준 현중
 
그리고 특별 선물, 용 그림 부채
쓱쓱 용을 그리는데 너무 잘 그려서 정말 놀랐어요.
화가 현중 님 대단한 능력자!
멋진 용 그림에 사인까지 완벽
 
오늘 LIVE ON 너무 재밌었어요.
멋진 부채는 저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