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팬미팅 투어 2012 중국 광저우 6월 2일 - 6월 3일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팬미팅 투어 2012 중국 광저우 6월 2일 - 6월 3일

천사들의모후 2012. 6. 3. 15:45
6월 2일 비행기 & 공항 

 

리허설

팬미팅 이란 이름의 콘서트 & 악수회

 

 

 

 

 

 

 

6월 3일 한국으로...

인천공항 

 

사진 올려주신 전세계 헤네치아 김현중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아직 광저우 팬미팅 영상은 보지 못했다.

팬들이 열정적으로 응원해줬다고 하고 울스타 역시 너무 기분 좋았다고 하고...

멋진 무대 끝내고 호텔로 이동해서 새벽까지 악수회가 이어졌다고 들었다.

팬바보인 울스타나 쉽게 만날 수 없는 스타를 만난 팬이나 더할 수 없이 좋은 시간이었다고 아무리 좋게 생각해도...

지켜보기에도 벅찬 일정...그런데 한결같은 모습으로 팬들과 마주하는 나의 스타

이 모든 걸 감당할 만큼 대단한 열정과 넘치는 팬사랑...고맙고 고맙다.

이제 다음주...2곳 남았다. 끝까지 건강하게...화이팅~!!!

 

.............................

 

너무 힘든 일정이었건만...공항에서 바로 멤버 팬미팅 장소로 직행

우주신 대인배인 줄 다 알고 있었지만...정말 대단해.

 

생일날까지 잘먹고 잘자고 푹~쉬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