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그대도 나와 같다면' 가사...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그대도 나와 같다면' 가사...

천사들의모후 2012. 3. 31. 18:04

 

그대도 나와 같다면 그대도 나와 같다면
지금쯤 걷지도 못하고 이내 눈물만 흘리겠죠

그대도 나와 같다면 지금쯤 내 눈 바라보고 있겠죠
사랑이 이대로 굳어버려서 그댈 좀더 곁에 두고 싶어요

한 손에는 그대의 눈물 닦아주고
다른 손에 묻은 아픔들은 들키지 않으려

약해져 가는 모습에 애써 모르는 척 해요
그대를 향해 달려가는 내가 보이나요

그대 정말 나와 같다면 그대 지금 나와 같다면
이 간절한 바램들이 닿을 수 있다면

아주 다른 세상이 와도 내가 없는 세상이 와도
그대와 나는 같을 수 있어요

내 맘 그대 곁에만 머물고 싶어서
조금 천천히 그대 발에 나 맞춰갈께요

약해져 가는 모습에 애써 모르는 척 해요
사랑한다고 하나 뿐인 내 사람이라고

그대 정말 나와 같다면 그대 지금 나와 같다면
이 간절한 바램들이 닿을 수 있다면

아주 다른 세상이 와도 내가 없는 세상이 와도
그대와 나는 같을 수 있어요

그대도 나와 같다면 그대도 나와 같다면
지금쯤 내 생각하고 있겠죠

그대도 나와 같다면

 

.....................

 

왜 벅스모바일에만 뮤비가 올라왔는지 모르지만...눈물나게...심장떨리게...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