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MUSIC IN KOREA season2 - Kiss Kiss @ 올림픽공원 팔각정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MUSIC IN KOREA season2 - Kiss Kiss @ 올림픽공원 팔각정

천사들의모후 2021. 7. 19. 16:37

https://youtu.be/d-FiEj0Z8tI

 

2021년 4월 23일에 공개된 MUSIC IN KOREA Season2 Kiss Kiss 영상을 보고 올림픽공원에 가야지 맘먹었다.

올해는 예년에 비해 꽃이 일찍 피기 시작했고 벚꽃이 만개한 직후 서울에 비가 내리면서 벚꽃을 오래 누리지 못했었다.

영상이 공개되었을 때 이미 벚꽃은 지고 난 이후였고 난 5월의 어느 날 올림픽공원 팔각정을 방문했다.

 

올림픽공원 정문에서 팔각정까지는 꽤 거리가 멀었다.

꽃을 떨군 벚나무는 잎이 무성해졌고 짙은 그늘을 만들어줘 더위를 식힐 수 있게 해 주었다.

연인끼리 혹은 지인끼리 팔각정을 찾는 사람들이 많았고 벤치를 차지하고 앉는 시민들도 많았는데

사람 없는 순간을 포착, 사진을 찍었다.ㅎㅎ

 

벤치에 앉아있다가 팔각정이 비는 순간 팔각정을 차지했고 

내 스타 김현중과 제미니 밴드가 다녀간 공간을 오래오래 느끼고 돌아왔다.

팔각정으로 아이스커피 사오신 팬 분이 계셔서 그 어떤 곳보다 수다 떨기에도 좋았던 현중 투어였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