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채널] 9화 현중씨, 뭐해요? 본문

현중채널

[현중채널] 9화 현중씨, 뭐해요?

천사들의모후 2019. 11. 21. 10:42

 

 

 

 

 

 

 

 

 

 

 

 

 

 

 

 
게시일: 2019. 11. 14. KIMHYUNJOONG (김현중) 현중씨가 직접 촬영한 일상 브이로그 !!!

 

 

이케이케 권혁운 사장님과 울 현중씨가 골프를 같은 날 시작했군요. ㅎㅎ

오랜 친구 사이라 티격태격 장난치는 모습 볼 수 있었네요.

권혁운 사장님 별명이 두꺼비인가요?

실물이 훨씬 잘생기셨어요.ㅎㅎ

 

울 현중씨는 분식집 왕돈가스만 드셔보셨나요?

돼지고기 안심으로 만든 돈가스 처음 먹어보는 것 같은 느낌적 느낌!! ㅋㅋ

일단, 이케이케 돈가스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혁운 사장님~ 잠실 놀러갈 일 있으면 또 갈께요.

꼭 두꺼비 돈가스 주세요. 하고 콜라 얻어먹고 와야지!!!

 

공연장에서의 현중씨는 정말 멋진 모습이고

회의할 때, 연습할 때, 일할 때는 확실히 헤네치아 대장이라 그런지 의젓하고 카리스마 넘치는데

친구랑 있으니까 예전 모습 나오네요.

장난꾸러기 현중을 볼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지금처럼 재미있고 행복하게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