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태국 True Inside HD 인터뷰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태국 True Inside HD 인터뷰

천사들의모후 2019. 10. 8. 17:53


태국팬 여러분 오래간만 입니다. 김현중입니다. 싸와디캅



태국에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태국에서 오래 기다리신 팬 여러분들을 위해서 멋진 공연 준비했으니까요. 많이 와주셔서 봐 주셨으면 좋겠구요. 태국에서 물 축제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태국 물 축제 할 때 제가 직접 여행이나 콘서트를 와서 그 축제와 함께 콘서트도 하고 싶고 그 축제를 즐겨보고 싶어요. 태국은



태국어는 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가장 제가 기억에 남는 태국어가 캅쿤캅 싸와디캅도 있지만 레오 레오라는 그게 평생 잊혀지지가 않아요. 그게 왜그런지 모르겠지만 한국어로 빨리 빨리라는 건데, 제가 성격이 급한 편이라서 그 레오 레오라는 단어가 절대 잊혀지지 않네요.



♬사랑해요 그대만을 사랑한다고 그대를~ 태국도 남녀 연인이 야시장에 가서 이렇게 오붓하게 데이트를 즐기나 궁금하기도 하구요.



이렇게 긴 시간 동안 이렇게 늘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다시한번 감사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구요.

또 오랜만임에도 불구하고 공항에서부터 많은 팬 여러분들이 마중을 해주셨어요.

짧게나마 인사를 드리긴 했는데 좀 준비되지 못해서 짧게 인사드린 것에 대해서 좀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고

내일 있을 공연에 더 가까이서 인사드릴 수 있고 더 오랜만에 온 만큼 최고의 무대 보여드릴테니까요. 앞으로의 활동들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하고 정말 정말 사랑합니다♡




출처 :  True Inside HD  / TrueVisionsOfficial

영상 :  https://www.facebook.com/trueinsidehd/videos/436407060559931/?sfns=mo




...........................................




태국 식당 사장님 SNS에서 발견한 저 의상, 밥 먹으러 가려고 차려입은 거 같지 않았는데...

궁금증 풀렸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