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최강희의 볼륨을 높여요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최강희의 볼륨을 높여요

천사들의모후 2011. 6. 15. 12:08

 

 

 

최강희의 볼륨을 높여요...울 현중군의 첫 라디오 방송이었는데...시간이 없어서...오늘에서야 다시듣기로 들었다. ㅋㅋ

엄청 어색했다고 들었는데...보라에서는 어색해 보였는지 모르지만...듣기로는 뭐~나름 좋았다.

 

솔직함에 대하여...

난 김현중의 솔직함이 좋다. 그것이 그의 큰 매력이니까...

뇌를 꺼내놓고 방송 하는데 어찌 가식이 있을 수 있을까...하지만 워낙 핫한 스타이시니...시끌시끌...

너만 상관없다면...계속 솔직해주길 바라는데...너에게 상처가 되지 않길 바랄 뿐이다.

활동기간중에 두번이상 다시 출연하기란 쉽지 않을 것 같은데...그런 약속 남발하니까 회사에서 걱정하는 것일지도...ㅋㅋ

암튼 가수활동에 대한 열정과 인간 김현중의 매력이 다 보이는 방송이 된 듯...

 

추진력...

울 현중군 공홈에 글 쓸때 군더더기 없이 핵심을 잘 쓴다고 생각했는데

회의 역시 5분안에 자기 생각 정리해서 말하고 길게 회의하는 것 싫어한다고 한다...딱 내 스타일이다. 우하하하

성격이 급하다기 보다는 추진력이 최강인 것 같은 울 현중군

근데 난 전혀 그런 스타일의 사람이 아니다.

절대 급하게 하는 법이 없다.

내가 급하게 하는 건...현중군과 관련된 일을 할 때 뿐..ㅋㅋ

내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날 움직이게 만드는 것 만으로도 김현중은 대단한 사람이라고 말할 정도

 

4차원...

최강희 김현중 두분 다 4차원...이라기 보다는 자기의 삶을 열심히 사시는 분이라는 생각

지나친 사회성이 정형화된 인간을 만들어 내는데...자기 색깔이 분명한 분들이라...더 매력적

난 아주 정형화된 것 처럼 보이는 사람...하지만 내 마음의 소리에 귀기울이는 사람인지라...대놓고 당당한 현중군이 더 매력적이라 느껴지는지도 모르겠다.

 

브레이크다운 활동 그리고 짧은 키스키스 활동 이후 곧바로 2집 발매와 연말까지 콘서트 투어...

계획대로 멋진 가수 김현중의 활동 성공적으로 진행해 나가길 바라고...난 팬으로서 열심히 응원하고 그의 무대를 맘껏 즐길 것이다.

사랑한다. 가수 김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