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中 지진피해자 돕기에 1억 쾌척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中 지진피해자 돕기에 1억 쾌척

천사들의모후 2013. 5. 20. 14:04


며칠전 트윗에 올라왔던...


20일 중국 현지 매체 등에 따르면 중국 원 파운데이션(One Foundation) 재단은 지난 17일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 공식채널을 통해 "한국의 아티스트 김현중이 지진 피해자들을 위해 한화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재단 측은 "이 돈으로 피해민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김현중을 대신해 야안 주민들의 축복을 빌겠다"고 적었다.

지난달 20일 쓰촨성 야안시를 강타한 진도 7.0 규모의 강진으로 지금까지 200여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고 1만 3천여명이 부상한 것으로 집계됐다.

김현중의 기부 사실을 알린 재단 측의 글은 현재 1만 2천 회 넘게 리트윗되고 있다.

다음달 일본에서 새 앨범을 발매하는 김현중은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맨발의 친구들'에 출연하고 있다.


.........................................


생색내려고 하는 기부가 절대 아니다.

팬들은 웨이보에 올라온 소식 듣고 알았지만 아마 소속사는 오늘 기사나온 다음에 이 사실 알았을 듯 ㅠㅠ

그래서 더 그 마음이 느껴지고 고맙고...

좋은 일 많이 하려고 돈 버는것 같은 김현중이다.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지만 돈이 많다고 누구나 기부를 많이 하는 것은 아니다.

어떤 팬의 말 처럼 나 역시 나의 스타가 강남에 높은 빌딩을 샀으면 좋겠고 근교에 넓은 땅을 샀으면 좋겠다.

그가 안정적으로 음악활동 연예활동을 계속 할 수 있는 환경부터 우선 만들었으면 좋겠다.

그런데 차고 넘쳐서 하는 기부가 아닌 진정한 마음으로 기부부터 하는 이런 멋진 사람이라 더 그의 팬인 것이 자랑스럽다.

다행히 김현중은 내가 걱정안해도 될 만큼 돈도 잘 벌고 잘 쓸 줄도 아는 멋진 남자인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