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연예가중계 1월 19일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연예가중계 1월 19일

천사들의모후 2013. 1. 21. 16:21

진짜 각잡고 앉아서 연예가중계 오프닝부터 봤다. 시작하면서 바로 우주신 김현중 소식...

모처럼 TV 바꾼 보람을 느끼며...이렇게 잘생긴 나의스타를 공중파에서 맘껏 못누리는 것이 급 속상해지고...

그래도 왕성한 방송활동 하겠다고 약속했으니 기다려봐야지.ㅎㅎ


용 목도리 이야기 나오는 순간, 이런 사태를 예상했지만...재밌는 스타와 팬들...정말 ㅋㅋ

이런 얼굴 표정도 좋다.

활짝 웃는 모습...진짜 세상이 환해진다.

진짜 부러운 아트와 매틱이...





이렇게 멋진 모습 공중파 TV로 자주 자주 보자~현중아~우리집 TV는 공중파밖에 안나와. 알았지?


캡쳐해주신 Ahlia님 감사합니다. 

사진, 영상 보고 싶으신 분은 http://blog.daum.net/a-hlia 


........................................


오랫만에 시동생부부가 놀러와 토요일 저녁식사를 함께 했다. 

이런저런 사정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다고...주절주절...

그런데 이사하는 곳이 무려 송파구 ㅋㅋ 그것도 작살치킨 근처 아파트ㅋㅋ

현중아~ 따뜻한 봄에 작살에서 만나자. 집들이 작살에서 하기로 했어.